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는 게임전용 플랫폼 ‘게임박스’를 통해 일본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RPG 게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를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에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며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는 PSP, PS, 닌텐도DS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게임으로 이번에 안드로이드 OS로 제작, LG유플러스의 게임박스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된 것이다.

 

a6b946a8e037942816c9d02cfd7d2620.jpg

스마트폰을 이용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다양한 캐릭터를 환생시켜 최강 캐릭터를 육성하는 턴방식 전투 RPG 게임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는 우선 영문버전으로 출시하고 11월 중에 한글화 버전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는 LG유플러스 OZ스토어에서 게임박스를 다운 받아 설치 후, 게임전용 플랫폼인 게임박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게임박스는 LG유플러스와 일본의 대표 인터넷 기업인 GMO사와 제휴, 해외에서 인기를 끌지만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인기 대형 게임을 독점 제공하는 게임전용 플랫폼으로 현재 소닉, 수퍼 몽키 볼, 더블 드래곤, 번 더 로프 등을 선보이며 게임 매니아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게임박스를 통해 해외 유명 콘솔 게임을 제공할 예정으로 10월 중 대형 게임 3종 이상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유플러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출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는 게임전용 플랫폼 ‘게임박스’를 통해 일본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RPG 게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를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에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며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는 PSP, PS, 닌텐도DS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게임으로 이번에 안드로이드 OS로 제작, LG유플러스의 게임박스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된 것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다양한 캐릭터를 환생시켜 최강 캐릭터를 육성하는 턴방식 전투 RPG 게임인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는 우선 영문버전으로 출시하고 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