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경제/행정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TV 프로그램별로 뉴스, 영상,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연예 섹션에 ‘TV NOW’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TV NOW’ 서비스(m.media.daum.net/m/entertain/tvnow/)는 산재되어 있는 콘텐츠를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TV프로그램별로 모아서 제공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다.

‘TV NOW’는 모바일 다음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지금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주는 ‘NOW’, ▲이용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인기 프로그램 Top10을 선정하는 ‘인기’, ▲자주 보는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는 ‘MY프로그램’, ▲요일별로 프로그램을 골라서 볼 수 있는 ‘전체’로 구성된다.

특히, 개별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에피소드나 회차 단위로 콘텐츠가 편집되어 있는 점이 돋보인다. 예를 들어, 현재 다음 이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운 프로그램인 ‘엔젤아이즈’를 클릭하면 방송된 회차별 하이라이트 영상, 해당 회차에 대한 비평 및 뉴스 등을 모아서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방송을 보지 못했더라도 해당 페이지를 통해 이야기 흐름을 파악할 수 있고, 이용자 반응도 생생하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자주 보는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는 개인화 기능도 제공한다. 원하는 프로그램 검색 후 ‘팬이에요’ 버튼을 클릭하면 즐겨찾기에 저장되며, ‘MY프로그램’ 코너에서 즐겨찾기한 프로그램만 따로 골라 볼 수 있다.

다음 전지선 엔터팀장은 "TV NOW는 뉴스, 영상, 포토 등을 망라해 프로그램 회차별로 핵심 콘텐츠만 제공하기 때문에 열혈 시청자뿐만 아니라 본방송을 놓친 이용자들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라며 “향후 프로그램에 등장한 상품 및 배경 음악까지 콘텐츠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df02b74a56540019fe1765a8eab6cc44.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굿네이버스, ‘글로벌 뉴스 쇼 W’ 유튜브 라이브 론칭 file
[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손시훈 기자]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국제사회의 기후위기 이슈를 다루는 ‘글로벌 뉴스 쇼 W’ 유튜브 라이브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첫 방송은 4일(일) 오후 7시부터 ‘굿네이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국제사회의 기후위기 이슈를 다루는 ‘글로벌 뉴스 쇼 W’ 유튜브 라이브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글로벌 뉴스 쇼 W’ MC 아나운서 최기환과 1화 게스트로 참여하는 가수 별, DKZ 기석(왼쪽부터). ‘글로벌 뉴스 쇼 W’는 아나운서 최기환과 함께 최근 기후위기로 더욱 심각해지는 국제사회의 다양한 이슈를 알리며, 이를 극복하기 위한 실천 방법에 대해 시청자들과 소통...  
기아차, 브라질 월드컵 기념 한정 모델 ‘W 스페셜’ 시판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기아차가 월드컵을 앞두고 특별 한정판 모델을 선보인다. 기아자동차㈜는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모닝, K3, K5, 스포티지R의 ‘W 스페셜’ 모델을 출시한다고 12일(월)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W 스페셜’ 모델은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시작되기 한달 전인 5월 12일(월)부터 7월 31일(월)까지만 판매되며 고급스러운 외장 디자인과 고객 선호사양이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모닝 W 스페셜’은 주력모델인 트렌디 모델에 ▲프로젝션 헤드램프 ▲LED 주간전조등·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LED보조제동등 ▲스포츠팩 범퍼 등 외관 차별화 사양들이 대거 적용됐다. 이어 ‘K3 W 스페셜’은 럭셔리 모델을 기반...  
다음, 모바일 연예 섹션에 ‘TV NOW’ 서비스 오픈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TV 프로그램별로 뉴스, 영상,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연예 섹션에 ‘TV NOW’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TV NOW’ 서비스(m.media.daum.net/m/entertain/tvnow/)는 산재되어 있는 콘텐츠를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TV프로그램별로 모아서 제공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다. ‘TV NOW’는 모바일 다음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지금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주는 ‘NOW’, ▲이용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인기 프로그램 Top10을 선정하는 ‘인기’, ▲자주 보는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는 ‘MY프로그램’, ▲요일별로 프로그램을 골라서 볼 수 있는 ...  
현대차 i20, WRC서 극한의 내구성과 기술력 입증한다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드디어 현대차 월드 랠리 팀이 i20와 함께 WRC 무대에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현대자동차㈜는 13일(현지시간)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2014 월드랠리챔피언십(WRC)’ 1차 대회인 ‘몬테카를로 랠리(Rallye Monte-Carlo)’에 출전한다고 16일 밝혔다. WRC는 1년간 5개 대륙에서 13개의 대회로 치러지며 일반도로에서부터 산길, 눈길 등 각양각색의 도로 환경에서 장거리 경주로 진행돼 극한의 상황에서 차량의 내구성과 주행성능을 겨룰 수 있어 자동차 경주에서의 ‘철인 경기’로 비유되기도 한다. 현대차는 2012년 파리모터쇼에서 최초로 i20 월드랠리카를 선보이며 WRC 도전 의사를 밝히고, 지난해 1월 레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