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연극[교수와 여제자2]은 “개막 초부터 7월14일 괴담에 곤혹을 치렀다”라는 확인 안되는 사건제보 보도자료를 배포해 논란이 되고 있다.


교수와 여제자2 측은 언론에 연극[교수와 여제자2]에 대한 기사가 실리기 시작한 3월경 어느 날 기획사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오며 사건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부산에 사는 L씨라 밝힌 30대 후반의 남자가 “여제자로 출연하는 엄다혜는 나의 첫사랑 여자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전라로 연기하는 엄다혜를 두고 볼 수는 없다. 엄다혜는 나만의 여자다.”라고 말하며 연극중단을 요구하는 협박성 전화를 걸어왔다고 한다.

 

그러나 엄다혜 입장은 다르다고 기획사 측은 전했다.
“전혀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다!”

 

기획사는 단순한 장난전화로 취급했었다고 한다.
그러나 연극 예매처인 소셜VIP 사무실에도 똑같은 내용의 협박성 전화가 걸려 왔다는 것이다.
기획사 관계자가 발표한 바로는 7월14일 티켓을 팔지 말라는 경고성 내용이었다고 한다.

예매처인 소셜VIP는 7월14일 티켓오픈을 준비하다가 괴전화를 받고 기획사와 상의 끝에 지금은 [교수와 여제자2] 티켓오픈을 잠정적으로 미루고 있다고 했다.

 

1310608912.jpg

자료제공=교수와 여제자2

 

기획사에 따르면 L씨는 13일 오전 전화를 걸어와 똑같은 내용으로 협박했다고 한다.
“7월14일 공연을 한다면 공연장에서 엄청난 일이 벌어진다.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자살하겠다! 7월14일 은 우리가 처음 만난 날이다!”


공연을 중지할 것을 거듭 경고하자 기획사는 심각한 사태임을 직감하고 여배우 보호 차원에서 7월14일은 공연을 하지 않을 계획이라며 각 예매처에 14일 자 공연을 취소한다는 공문을 이미 보냈다고 한다.

더불어 7월14일 이후에도 협박성 전화가 걸려온다면 경찰수사를 의뢰한다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이에 본 기자는 사건제보를 한 교수와 여제자2 관계자에게 직접 사실관계를 확인하였으나 이 관계자는 협박했다는 L씨에 대해서 밝힐 수 없다는 말만 되풀이하며 노코멘트로 일관했고 “협박 때문에 공연을 취소했다”라는 말만 반복했다.
협박을했다는 상대방에 대한 자료를 확인시켜 달라는 본 기자의 질문에 막연히 7월14일 자 공연취소를 괜히 했겠느냐는 논리만 펴는 기획사 관계자.


과연, 7월14일 공연취소가 협박 때문에 취소된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인지 의문시 되는 상황이다.

 

이번 사건이 이슈에 목말라 있는 공연관계자의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길 바란다.

최근 사건이 자주 일어난다는 ‘교수와 여제자2’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다시금 되돌아보게 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3강원도공연장상주단체페스티벌 ‘파워 알리미’ 모집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2013강원도공연장상주단체페스티벌 홍보 일꾼을 모집합니다 오는 11월23일부터 춘천에서 열리는 강원도공연장상주단체페스티벌(이하 강원공연페스티벌)을 널리 알릴 홍보 일꾼을 모집합니다. 지역 공연문화의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축제는 연극, 무용, 전통 등 8개 단체의 대표작품이 백령아트센터, 봄내극장, 축제극장 몸짓에서 펼쳐집니다. 다양한 공연이외에도 강원도내 공연단체가 참가하는 ‘강원공연아트마켓’과 자료전, 지역문화공간과 문화예술인의 상생방안에 대해 심층적으로 논의 할 문화포럼, 프린지 공연도 열립니다. 강원도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강원공연페스티벌이 많은 시민들이 관람 할 수 있도록 [파워 알리미] 모집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축제개요 ▪일 시...  
강원도, 7월 초 대형 공연 개최한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강원도는 오는 7월 6일(금)과 8일(일), 2회에 거쳐 도민의 날과 동계올림픽 유치 1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공연을 개최한다. 강원도에 따르면 7월 6일 오후 8시, 강원대학교 대운동장에서는 아이돌스타에서부터 트로트,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는 열린음악회를 마련,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1주년을 기념하고 동계올림픽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공연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제공=강원도] 일시 : 2012. 7. 6(금) 20:00~22:00 장소 : 강원대학교 대운동장 방송주관 : KBS ‘열린음악회’ (2012. 7. 22 18:00~ KBS1 TV 방영예정) 사회 : 황수경 아나운서 출연진 : 슈퍼주니어, F(x), B1A4, 부활, 노브레인, 에일리, 김완선, 설운도, 박현빈, ...  
교수와 여제자2, 자살 협박에 공연 취소…과연 진실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연극[교수와 여제자2]은 “개막 초부터 7월14일 괴담에 곤혹을 치렀다”라는 확인 안되는 사건제보 보도자료를 배포해 논란이 되고 있다. 교수와 여제자2 측은 언론에 연극[교수와 여제자2]에 대한 기사가 실리기 시작한 3월경 어느 날 기획사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오며 사건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부산에 사는 L씨라 밝힌 30대 후반의 남자가 “여제자로 출연하는 엄다혜는 나의 첫사랑 여자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전라로 연기하는 엄다혜를 두고 볼 수는 없다. 엄다혜는 나만의 여자다.”라고 말하며 연극중단을 요구하는 협박성 전화를 걸어왔다고 한다. 그러나 엄다혜 입장은 다르다고 기획사 측은 전했다. “전혀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다!” 기획사는 단순한 장난전화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