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2012-Jun-25

강원도, 7월 초 대형 공연 개최한다

2012.06.25 10:35:32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강원도는 오는 7월 6일(금)과 8일(일), 2회에 거쳐 도민의 날과 동계올림픽 유치 1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공연을 개최한다.

강원도에 따르면 7월 6일 오후 8시, 강원대학교 대운동장에서는 아이돌스타에서부터 트로트,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는 열린음악회를 마련,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1주년을 기념하고 동계올림픽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공연축제를 개최한다.

10e3f548f87bfb5ba258636432192b23.jpg

[사진제공=강원도]

일시 : 2012. 7. 6(금) 20:00~22:00
장소 : 강원대학교 대운동장
방송주관 : KBS ‘열린음악회’ (2012. 7. 22 18:00~ KBS1 TV 방영예정)
사회 : 황수경 아나운서 
출연진 : 슈퍼주니어, F(x), B1A4, 부활, 노브레인, 에일리, 김완선, 설운도, 박현빈, 려현구(바리톤) 등
*방송사 사정에 의해 출연자가 변경될 수 있다.

열린음악회는 1993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930여회 공연을 진행해 온 주말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9년 경춘선고속도로 개통기념 공연이후 3년 만에 춘천에서 다시 개최되며, 이날 출연하는 슈퍼주니어, 에프엑스, B1A4, 부활, 노브레인, 에일리, 김완선, 설운도, 박현빈, 려현구(바리톤) 등 여러 가수들이 강원도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제 2탄은 7월 8일(일) 오후 8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Happy! 평창, Lively! 강원도”라는 타이틀로 초대형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 공연은 청소년층과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한 유명 아이돌그룹과 개성과 가창력을 겸비한 대한민국 대표 실력파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콘서트로 티아라, 다비치, 지나, 장윤정, 서인영, 시크릿, 시스타, 노사연, 달샤벳, exo-k, 걸스데이, 써니힐, 리쌍 등이 출연하고 특별 사회자로 개그 콘서트에서 “고래?”로 유명한 춘천출신의 인기개그맨 김준현씨가 마이크를 잡는다.


450d4ea6c3590857f4544e07c64b8bad.jpg


일시 : 2012. 7. 8(일) 20:00~22:00
장소 :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
방송주관 : 케이블TV
사회 : 개그맨 김준현
출연진 : 티아라, 다비치, 지나, 장윤정, 서인영, 시크릿, 시스타, 노사연, 달샤벳, exo-k, 걸스데이, 써니힐, 리쌍

특히 이날 공연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특수 하이테크놀로지 조명공연과 함께 수 십대의 레이저와 서치라이트를 이용하여 화려하고 장대한 공중퍼포먼스가 연출된다.

또한,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불꽃놀이가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시작하여 공지천으로 이어지며 수 십 분간 춘천의 밤을 환상 속으로 인도할 것이다.

강원문화재단에서는 1, 2탄의 행사를 통해 도민의 날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 동계올림픽 유치 1주년! 그 감동의 순간을 다시 한 번 도민과 함께 하기 위해 행사를 모두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6일 강원대학교에서 열리는 열린음악회는 관람석이 한정된 관계로 7월 초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권 배부처가 발표될 예정이며 배부처에서 사전에 입장권을 받으면 입장이 가능하다.

이날 공연장소인 강원대학교는 수많은 관람객이 유입될 것으로 판단되어 관람객의 편의와 성숙된 공연문화를 위하여 관람객들은 반드시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주변의 주차장을 이용할 것을 당부했다.

그리고 7월 8일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슈퍼콘서트는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이날 관람객의 공연장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특별 버스노선을 운영할 예정이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통해 강원도민의 질서의식과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3강원도공연장상주단체페스티벌 ‘파워 알리미’ 모집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2013강원도공연장상주단체페스티벌 홍보 일꾼을 모집합니다 오는 11월23일부터 춘천에서 열리는 강원도공연장상주단체페스티벌(이하 강원공연페스티벌)을 널리 알릴 홍보 일꾼을 모집합니다. 지역 공연문화의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축제는 연극, 무용, 전통 등 8개 단체의 대표작품이 백령아트센터, 봄내극장, 축제극장 몸짓에서 펼쳐집니다. 다양한 공연이외에도 강원도내 공연단체가 참가하는 ‘강원공연아트마켓’과 자료전, 지역문화공간과 문화예술인의 상생방안에 대해 심층적으로 논의 할 문화포럼, 프린지 공연도 열립니다. 강원도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강원공연페스티벌이 많은 시민들이 관람 할 수 있도록 [파워 알리미] 모집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축제개요 ▪일 시...  
강원도, 7월 초 대형 공연 개최한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강원도는 오는 7월 6일(금)과 8일(일), 2회에 거쳐 도민의 날과 동계올림픽 유치 1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공연을 개최한다. 강원도에 따르면 7월 6일 오후 8시, 강원대학교 대운동장에서는 아이돌스타에서부터 트로트,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는 열린음악회를 마련,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1주년을 기념하고 동계올림픽에 대한 전 국민적 관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공연축제를 개최한다. [사진제공=강원도] 일시 : 2012. 7. 6(금) 20:00~22:00 장소 : 강원대학교 대운동장 방송주관 : KBS ‘열린음악회’ (2012. 7. 22 18:00~ KBS1 TV 방영예정) 사회 : 황수경 아나운서 출연진 : 슈퍼주니어, F(x), B1A4, 부활, 노브레인, 에일리, 김완선, 설운도, 박현빈, ...  
교수와 여제자2, 자살 협박에 공연 취소…과연 진실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연극[교수와 여제자2]은 “개막 초부터 7월14일 괴담에 곤혹을 치렀다”라는 확인 안되는 사건제보 보도자료를 배포해 논란이 되고 있다. 교수와 여제자2 측은 언론에 연극[교수와 여제자2]에 대한 기사가 실리기 시작한 3월경 어느 날 기획사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오며 사건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부산에 사는 L씨라 밝힌 30대 후반의 남자가 “여제자로 출연하는 엄다혜는 나의 첫사랑 여자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전라로 연기하는 엄다혜를 두고 볼 수는 없다. 엄다혜는 나만의 여자다.”라고 말하며 연극중단을 요구하는 협박성 전화를 걸어왔다고 한다. 그러나 엄다혜 입장은 다르다고 기획사 측은 전했다. “전혀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다!” 기획사는 단순한 장난전화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