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부제 : 축구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진짜 사나이’가 ‘분데스리가 진짜 사나이’들의 전쟁에 해설자로 나선다.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중년병사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서경석이 ‘13-14 분데스리가’ 5라운드 빅매치, ‘손흥민-구자철 코리안 더비’ 중계방송에서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선다.

한국HD방송 스포테인먼트 채널 ‘더 엠(The M, www.chthem.com)’은 오는 토요일(9월 14일 밤 10시 30분, 한국시간) 레버쿠젠 홈구장 바이 아레나에서 열리는 손흥민의 ‘레버쿠젠’과 구자철의 ‘VfL 볼프스부르크’의 경기에 평소 축구광으로 알려진 개그맨 서경석을 특별 해설위원으로 초빙했다.

943790655973630e9516b5334fdcbab6.jpg
[사진제공=한국HD방송]

서경석은 연예계에서도 알아주는 열혈 축구 마니아. 연예인 축구단 ‘FC리베로’를 이끌고 홍명보 장학재단이 매년 개최하는 자선 축구대회에 출전하는 등 평소 축구에 대한 열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서경석은 최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초등학교 때부터 30년 동안 매주 축구를 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처럼 축구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애정을 가진 서경석은 이번 ‘손흥민-구자철 코리안 더비’ 중계에서 채널 ‘더 엠(The M)’ 임경진 캐스터, 송영주 해설위원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현장감 있고 맛깔스러운 해석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서경석은 “개인적으로 세계 최고의 분데스리가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손흥민, 구자철 선수의 팬”이라며 “우리나라 축구팬들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손흥민, 구자철 선수가 대결하는 코리안 더비 해설을 맡게 돼 매우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축구 경기 해설이 처음이라 큰 부담이 되지만, 시청하시는 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즐겁고 쉬운 해설을 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HD방송 신재형 팀장은 “축구에 깊은 지식과 열정으로 재치 있고 차별화된 해석을 들려줄 수 있어 개그맨 서경석을 해설자로 특별 초빙하게 됐다”며 “서경석의 진행으로 축구 팬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까지 경기를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손흥민-구자철’ 코리안 더비전은 축구팬들의 높은 관심을 감안, 채널 ‘더 엠(The M)’과 ‘채널 엔(Ch.N)’에서 동시 생중계한다.

한편, 채널 ‘더 엠(The M)’은 13-14 분데스리가 총 34라운드의 경기를 고화질 HD 화질로 독점 생중계하며, 동 시간대 겹치는 경기에 한해 ‘채널원(Ch.ONE)’에서 동시 중계하고 있다. 채널 ‘더 엠(The M)’은 스카이라이프(50번), 올레TV(29번), SK Btv(38번), LG U+(35번), 올레TV나우 등에서, ‘채널 엔(Ch.N)’은 스카이라이프(40번), 올레TV(41번), SK Btv(74번), LG U+(36번), 각 지역 별 주요 케이블TV(씨앤앰, 티브로드, CJ 헬로비전 등) 등에서, ‘채널원(Ch.ONE)’은 스카이라이프(29번), 올레TV(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짜사나이 서경석, ‘손흥민-구자철 코리안 더비’ 경기 해설자로 나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진짜 사나이’가 ‘분데스리가 진짜 사나이’들의 전쟁에 해설자로 나선다.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중년병사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서경석이 ‘13-14 분데스리가’ 5라운드 빅매치, ‘손흥민-구자철 코리안 더비’ 중계방송에서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선다. 한국HD방송 스포테인먼트 채널 ‘더 엠(The M, www.chthem.com)’은 오는 토요일(9월 14일 밤 10시 30분, 한국시간) 레버쿠젠 홈구장 바이 아레나에서 열리는 손흥민의 ‘레버쿠젠’과 구자철의 ‘VfL 볼프스부르크’의 경기에 평소 축구광으로 알려진 개그맨 서경석을 특별 해설위원으로 초빙했다. [사진제공=한국HD방송] 서경석은 연예계에서도 알아주는 열혈 축구 마니아. 연예인 축구단 ‘FC리베로’를 이끌고...  
축구 국가대표 구자철, 공군홍보대사로 위촉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공군은 8월 16일(목), 런던올림픽에 출전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구자철 선수(23세, FC 아우크스부르크)를 공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공군이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끌 차세대 에이스, 구자철 선수를 특별히 ‘찜’ 한 것은 넓은 시야를 바탕으로 그라운드를 누비며 적 수비진을 압박, 공격하는 모습이 마치 고성능 레이더로 영공을 감시하며, 강력한 정밀유도무기로 적진을 초토화시키는 공군의 고성능 전투기를 꼭 빼닮았기 때문이다. [사진제공=대한민국 공군] 구자철 선수가 축구경기를 통해 보여준 지칠 줄 모르는 열정과 탁월한 실력, 그리고 선수들을 아우르는 리더십은 공군이 추구하는 핵심가치 ‘도전, 헌신, 전문성, 팀워크’와도 일맥상통한다. 올림픽 국가대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