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2013-Sep-23

기아차, 2013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2013.09.23 11:59:52


부제 : 문화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아자동차㈜는 10월 3일(목)부터 10월 12일(토)까지 열리는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18th 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를 공식 후원한다. 

특히 올해는 기아차가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한지 10주년이 되는 해로, 기아차는 영화제 현장 및 온라인 고객 참여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해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기아차는 23일(월)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 이용관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영화배우 송선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55a3a3c268e1057c9c1ff8028761b052.jpg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차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를 방문하는 주요 영화배우들과 유명 감독들에게 의전차량 및 업무차량으로 K9, K7, 카니발R, 올 뉴 카렌스 등 총 130대의 차량을 제공할 예정이며, 행사장 곳곳에서 브랜드 및 제품 홍보 영상을 선보이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기아차의 모습을 적극적으로 보여줄 것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영화제 기간 동안 해운대 해수욕장에 마련되는 야외 행사장 비프빌리지(BIFF Village) 내에 브랜드 홍보관을 설치하고, 방문 고객들이 프로젝션 맵핑(projection mapping)을 이용해 3D 가상 현실 속에서 영화 주인공이 되어보는 ‘DIY 미니 무비 만들기’ 체험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이 만든 DIY 무비는 SNS를 통해 자유롭게 공유될 수 있도록 해서 체험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도 기아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접해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기아차는 부산국제영화제 후원사 중 최초로, 영화제 폐막 다음날인 10월 13일(일) 고객 200명을 초청해 CGV청담씨네시티 기아시네마관에서 부산국제영화제 출품작을 특별 상영하는 ‘BIFF in KIA Cinema(서울에서 즐기는 부산국제영화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kia.co.kr)을 통해 10월 1일(수)부터 8일(화)까지 응모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활동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고, 앞으로도 더욱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영화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이러한 문화 산업 지원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3일(목)부터 12일(토)까지 영화의 전당(센텀시티 내) 및 해운대 일대에서 70개국 300편의 초청작이 상영될 예정이며, 국내외에서 수십 만 명의 관객이 찾는 세계적 영화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아차, 2013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기아자동차㈜는 10월 3일(목)부터 10월 12일(토)까지 열리는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18th 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를 공식 후원한다. 특히 올해는 기아차가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한지 10주년이 되는 해로, 기아차는 영화제 현장 및 온라인 고객 참여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해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기아차는 23일(월)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 이용관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영화배우 송선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차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를 방문하는 주요 영화배우들과 유명 감독들에게 의전차량 및 업무차량으로 K9, K7, 카니발R, 올 뉴 카렌스 등 총 130대의 차량을 ...  
기아차 노사, 소외이웃 겨울나기 지원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삼웅 사장과 배재정 노동조합 지부장 등 기아차 노사는 23일 강원도 고성군을 방문, 황종국 고성군수에게 1억5천만원 상당의 사랑나누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고성군에 전달된 사랑나누기 지원물품은 쌀, 라면, 등유, 담요, 히터 등 총 32개 품목 2,656점으로, 고성군내 생활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지급된다. 또한 기아차는 고성군청 인근에 위치한 수화통역센터의 리모델링을 지원함으로써 그 동안 시설 노후화로 인한 주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할 계획이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좌측부터 황상연 고성군의회 의장, 황종국 고성군수, 김경호 고성군 교육장, 이삼웅 기아자동차 사장, 배재정 기아자동차 노조 지부장이 사랑나누기 물품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이 자리에서 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