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제주 지역사회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의 2014년도 2분기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음은 지난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에 이메일로 접수한 사연을 심사해 후원 대상자를 선정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9명의 개인과 3개 단체에 현물과 현금을 후원했다.

다음은 이번 2분기 후원 전달식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조류학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생에게 조류관찰용 망원경을 전달했다. 그리고 부모의 이혼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으로 주말에도 혼자 지낼 수 밖에 없는 초등학생에게 동화책을 선물했다. 나머지 7명의 신청자에게는 노트북, 책상, 장난감 등을 제공했다.

또한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원하는 장애인 인형극 동아리 ‘깨비랑’의 춘천인형극제 아마추어경연대회 참가 프로젝트와 제주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진행하는 결혼 이민자 대상 컴퓨터 교육 프로그램인 '돌하르방과 함께하는 컴퓨터교실',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의 ‘발달장애아동 가족기능강화 프로젝트’를 후원했다.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은 도움이 필요한 제주 이웃의 사연을 인터넷에 올리면 소원을 들어주는 다음의 지역공헌 사업으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다음은 2008년부터 이날까지 약 218건의 소원에 약 2억 4,900만원을 후원해왔으며, 올해부터 사업 예산을 확대 책정하는 등 제주지역 이웃과 기관에 대한 후원을 강화하고 있다.

다음 이병선 본부장은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은 제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제주 지역 사회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하는 돌하르방' 사업은 분기별 1회, 연간 총 4회 신청서를 접수 받으며, 2014년 3분기 신청은 7월 31일까지다. 후원 대상은 ▲제주도에 주소지를 두고, 최저생계비 200% 이내에 해당되는 개인 또는 가족, ▲ 제주에 소재지를 두고, 사회복지 사업 혹은 기타 사회복지활동을 하고 있는 비영리기관이다.

도움이 필요한 개인이나 단체가 이메일(daumharbang@daum.net)을 통해서 신청하면, 다음과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구성한 선정위원회에서 심사를 통해 후원 대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hope.daum.net/daumharb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179b165d33790fd55abd545433cad04e.jpg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음, 2014년 3분기 '인터넷하는 돌하르방' 사업공모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제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인터넷하는 돌하르방' 2014년 3분기 사업을 오는 31일까지 공모한다고 11일 밝혔다. 2008년부터 진행한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은 도움이 필요한 제주 이웃의 사연을 인터넷에 올리면 착한 소원을 들어주는 지역공헌사업이다. 다음은 현재까지 개인 184건, 단체 34건 등 총 218건의 소원을 후원해오고 있다. 다음은 '인터넷하는 돌하르방' 사업을 통해 단순 생계 지원형 사업보다는 개인의 꿈을 펼치기 위한 소원이나 단체에서 대상자들과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한 프로그램 등 제주 지역사회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사업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후원대상은 ▲제주도에 주소지를 둔, 최저생계...  
다음, 2014년 2분기 ‘인터넷하는 돌하르방’ 후원 전달식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제주 지역사회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의 2014년도 2분기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음은 지난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에 이메일로 접수한 사연을 심사해 후원 대상자를 선정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9명의 개인과 3개 단체에 현물과 현금을 후원했다. 다음은 이번 2분기 후원 전달식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조류학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생에게 조류관찰용 망원경을 전달했다. 그리고 부모의 이혼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으로 주말에도 혼자 지낼 수 밖에 없는 초등학생에게 동화책을 선물했다. 나머지 7명의 신청자에게는 노트북, 책상...  
다음, 2013년 3분기 ‘인터넷하는 돌하르방’ 후원 전달식 개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제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의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음은 30일 오전, 제주 다음 스페이스닷원 1층 교육장에서 후원 신청자 및 후원 대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의 2013년 3분기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은 지난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에게 이메일로 접수한 사연을 심사해 후원 대상자를 선정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총 10명과 2개 단체에게 900만원 상당의 현물과 현금을 후원했다. 개인 부문에 선정된 10명에게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소중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비용, 운동물품, 악기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