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추석당일(9.12) 오후6시부터 둔내면 둔내초등학교운동장(우천시 체육관)에서 관내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둔내면민 노래자랑이 열린다.

 

둔내면청년회(회장 이우진) 주최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오랜만에 고향을 찾아주신 분들과 둔내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고향의 향수와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또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개최하고 있다.

 

청년회는 이날 노래자랑 수익금 전액을 명절이 되어도 찾는 이가 없어 더욱 쓸쓸하게 보내야 하는 지역 내 독거노인을 위해 모두 쓸 예정으로 횡성군 민선5기 핵심비전인 다함께 살맛나는 횡성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우진 청년회장은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을 비롯해 온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했으니, 많이 구경하러 오시기 바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욱 힘써 다함께 살맛나는 횡성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둔내면청년회, 추석당일 불우이웃돕기 행사 열어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추석당일(9.12) 오후6시부터 둔내면 둔내초등학교운동장(우천시 체육관)에서 관내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을 위한 둔내면민 노래자랑이 열린다. 둔내면청년회(회장 이우진) 주최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오랜만에 고향을 찾아주신 분들과 둔내에 거주하시는 분들께 고향의 향수와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또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개최하고 있다. 청년회는 이날 노래자랑 수익금 전액을 명절이 되어도 찾는 이가 없어 더욱 쓸쓸하게 보내야 하는 지역 내 독거노인을 위해 모두 쓸 예정으로 횡성군 민선5기 핵심비전인 다함께 살맛나는 횡성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우진 청년회장은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을 비롯해 온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을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