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새누리당 문대성 당선자가 20일 새누리당을 탈당했다.

그동안 논문표절 의혹을 받아온 새누리당 문대성 당선자는 오늘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새누리당 탈당 사실을 발표하며 “그동안 논문 표절 의혹을 일으키고 국민들을 혼란하게 한 것도 모두 내 잘못”이라고 밝혔다.

문 당선자의 이번 탈당 결심은 당으로부터 탈당 권고를 받고 있는 상태로 자신의 탈당으로 새누리당이 부담을 털고 민생에 전념하길 바라는 의미라고 전했다.

다음은 문대성 당선자가 배포한 보도자료 전문이다.

새누리당을 떠납니다.

물의를 일으켜 국민들께 죄송합니다.

저는 오늘 새누리당을 탈당하고자 합니다. 저로 인해 국민들께서 정치에 대한 불신이 증폭되거나 새누리당의 쇄신과 정권 재창출에 부담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모든 것이 제 책임입니다. 논문표절의혹이 있는 것도, 탈당 번복으로 인해 국민들을 혼란하게 한 것도 저의 잘못입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는 당의 탈당 권고를 받고 탈당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탈당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새누리당과 저를 믿고 뽑아주신 지역구민들의 생각과 민심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저보다 새누리당을 믿고 지지해주신 지역구민들이 탈당을 원하지 않는다면 국민과의 약속을 저버리는 것이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부족한 탓에 많이 혼란스러웠고 기자회견 취소, 탈당 거부를 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습니다. 국민들과 언론인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만 저는 정치로서 감동을 주고, 체육계에 발전, 변화하는 정치의 모습을 국민과 함께 만들어 가고 싶다는 바람으로 정치에 입문했습니다. 유권자들이 저의 진정성을 알고 선택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끝없는 논란으로 국민들께 실망과 혼란을 주고, 저를 공천해 준 당에 부담이 되어 무한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저의 탈당으로 새누리당이 부담을 털고 민생에 전념하길 바랍니다.

2012년 4월20일 부산 사하(갑) 국회의원 당선자 문대성 올림.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일, 새누리당 문대성 당선자 ‘탈당’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새누리당 문대성 당선자가 20일 새누리당을 탈당했다. 그동안 논문표절 의혹을 받아온 새누리당 문대성 당선자는 오늘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새누리당 탈당 사실을 발표하며 “그동안 논문 표절 의혹을 일으키고 국민들을 혼란하게 한 것도 모두 내 잘못”이라고 밝혔다. 문 당선자의 이번 탈당 결심은 당으로부터 탈당 권고를 받고 있는 상태로 자신의 탈당으로 새누리당이 부담을 털고 민생에 전념하길 바라는 의미라고 전했다. 다음은 문대성 당선자가 배포한 보도자료 전문이다. 새누리당을 떠납니다. 물의를 일으켜 국민들께 죄송합니다. 저는 오늘 새누리당을 탈당하고자 합니다. 저로 인해 국민들께서 정치에 대한 불신이 증폭되거나 새누리당의 쇄신과 정권 재창출에 부담이 되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