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서울시는 시민들이 추위로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을 즐겁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상암 월드컵공원내 평화광장에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을 조성, 12월 4일(토) 개장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서부푸른도시사업소가 관리하는 월드컵공원 스케이트장과 썰매장은 내년 2월 13일까지 총 72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개장하는 스케이트장은 1,800㎡, 썰매장은 540㎡ 규모이며,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스케이트장과 썰매장 주변에는 휴게소·물품보관소 등 부대시설도 설치됐다.

 

1291278752.jpg

 

서울시는 스케이트를 타지 못하는 이용객이나 5세 미만 영·유아 등 가족단위 이용객들도 즐길 수 있도록 스케이트장 뿐만 아니라 썰매장을 함께 조성했다고 밝혔다.
스케이트장은 5세 이상, 썰매장은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두 시설 모두 입장료는 각각 1,000원(1시간 기준)이다. 스케이트와 썰매 대여료 역시 각각 1,000원이다.

 

주차요금은 출차할 때 스케이트장과 썰매장의 입장권을 제출하면 1시간당 원래 요금은 1,800원 이지만, 1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서울시는 개장일인 12월 4일(토) 하루 동안 개장기념으로 스케이트장 및 썰매장을 시민들에게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는 야외스케이트장 운영 기간 중인 2011년 1월 3일(월)부터 1월 28일(금)까지 한 달 동안은 주 2회,  유치원·초등학교·일반인(중·고교 포함) 각 30명씩 총 90명의 스케이트 초보자들을 위한 무료 스케이트교실도 운영한다.    

스케이트교실 접수방법은 월드컵공원 홈페이지(worldcuppark.seoul.go.kr) 를 통해 12월 15일 오전 9시부터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배호영 서울시 서부푸른도시사업소장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좋아하는 연인과 함께 월드컵공원의 겨울 풍경도 감상하고, 스케이트와 썰매도 즐기면서 겨울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암 월드컵공원 야외스케이트·썰매장 4일 개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서울시는 시민들이 추위로 움츠러들기 쉬운 겨울을 즐겁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상암 월드컵공원내 평화광장에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을 조성, 12월 4일(토) 개장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서부푸른도시사업소가 관리하는 월드컵공원 스케이트장과 썰매장은 내년 2월 13일까지 총 72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개장하는 스케이트장은 1,800㎡, 썰매장은 540㎡ 규모이며,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스케이트장과 썰매장 주변에는 휴게소·물품보관소 등 부대시설도 설치됐다. 서울시는 스케이트를 타지 못하는 이용객이나 5세 미만 영·유아 등 가족단위 이용객들도 즐길 수 있도록 스케이트장 뿐만 아니라 썰매장을 함께 조성했다고 밝혔다. 스케이트장...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