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2011-Apr-21

서태지-이지아, 이혼 소송 아니다?

2011.04.21 17:44:52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톱스타 서태지(39.본명 정현철)와 배우 이지아(33.본명 김지아)가 법적으로 부부였으며 지난 1월 19일 5억 원의 위자료 및 50억 원의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있다. 이지아가 청구한 소송의 규모는 55억 원 상당으로 알려지고 있다.

 

1303376057.jpg

자료=서태지 공식홈페이지

 

21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이혼소송 사실은 지난 18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있었던 2차 공판이 외부에 알려지게 됐다”고 전하며 이지아가 서태지를 상대로 합의이혼을 요구했으나, 원만하게 이뤄지지 않아 소송에 이른 것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YTN은 “서태지와 이지아가 현재 진행 중인 소송은 이혼 소송이 아니라 재산분할 및 위자료 청구소송이다”라고 보도했다.

 

지난 3월 14일과 이달 18일에 1, 2차 변론준비기일을 마친 양측은 다음 달 23일로 잡힌 3차 변론기일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07년 무명의 여배우였던 ‘이지아’는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 여주인공을 맡으면서 많은 화제를 몰고 왔다. 그러나 이때도 이지아의 신상 정보는 공개되지 않고 비밀에 부쳐졌다.
당시 연예계에 공개된 이지아의 출생년도는 1981년으로 알려졌으나 사실은 1978년생인 것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1997년 결혼했으며 당시 이지아의 나이는 알려진 것과 달리 스무 살이었다고 한다.

 

이지아는 2009년 3월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서태지 웜홀 콘서트’에 참석하기도 했다.

 

한편, 이지아와 공식 연인 사이인 정우성은 현재 소속사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양측 소속사 역시 이지아와 서태지가 부부 관계였던 사실을 몰랐다는 태도를 취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태지-이지아, 이혼 소송 아니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톱스타 서태지(39.본명 정현철)와 배우 이지아(33.본명 김지아)가 법적으로 부부였으며 지난 1월 19일 5억 원의 위자료 및 50억 원의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있다. 이지아가 청구한 소송의 규모는 55억 원 상당으로 알려지고 있다. 자료=서태지 공식홈페이지 21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의 이혼소송 사실은 지난 18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있었던 2차 공판이 외부에 알려지게 됐다”고 전하며 이지아가 서태지를 상대로 합의이혼을 요구했으나, 원만하게 이뤄지지 않아 소송에 이른 것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YTN은 “서태지와 이지아가 현재 진행 중인 소송은 이혼 소송이 아니라 재산분할 및 위자료 청구소송이다”라고 보도했다. 지난 3월 14일과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