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야구선수 임태훈(23)과의 스캔들 루머에 휩싸이며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MBC 스포츠플러스 송지선(30) 아나운서가 아파트 고층에서 투신해 자살을 시도했다.

 

1306130416.jpg

출처=송지선 아나운서 미투데이

 

송 아나운서는 23일 오후 1시44분께 자신의 자택인 오피스텔에서 투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투신 후, 119구조대가 긴급출동하여 인근병원으로 송지선 아나운서를 이송했으나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일 자살을 암시하는 듯한 내용을 여과없이 트위터에 올려 여론과 네티즌들로부터 뭇매를 맞은 송지선 아나운서는 트위터 글은 자신이 쓴 글이 맞지만 야구선수 임태훈과의 관계를 묘사한 미니홈피 글은 자신이 쓴 것이 아니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지선 아나운서, 19층에서 투신 ‘사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야구선수 임태훈(23)과의 스캔들 루머에 휩싸이며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MBC 스포츠플러스 송지선(30) 아나운서가 아파트 고층에서 투신해 자살을 시도했다. 출처=송지선 아나운서 미투데이 송 아나운서는 23일 오후 1시44분께 자신의 자택인 오피스텔에서 투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투신 후, 119구조대가 긴급출동하여 인근병원으로 송지선 아나운서를 이송했으나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일 자살을 암시하는 듯한 내용을 여과없이 트위터에 올려 여론과 네티즌들로부터 뭇매를 맞은 송지선 아나운서는 트위터 글은 자신이 쓴 글이 맞지만 야구선수 임태훈과의 관계를 묘사한 미니홈피 글은 자신이 쓴 것이 아니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어니스트뉴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