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롯데가 만드는 ‘즐거움이 더욱 커지는 세상’ 문이 활짝 열렸다.

롯데는 11일, 2012여수세계박람회 개막일에 맞춰 롯데그룹 신동빈 회장을 비롯한 계열사 대표단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관(Lotte Pavilion) 개관식을 진행했다.

신동빈 회장은 개관을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 이후, 롯데관 내 전시 시설 및 퍼포먼스, 롯데관이 자랑하는 ‘세계 최초 360도 라이딩 영상관’을 관람했다. 또한 이튿날 12일에 박람회장 유일의 롯데여수엑스포면세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7c099e66071ccc7f9d824ef94ff09433.jpg


이날 행사는 롯데그룹 임원 외에도 계열사 대표단이 함께 테이프 커팅식을 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실제로 롯데관은 롯데슈퍼-K7, 롯데건설, 롯데캐피탈, 호남석유화학, 롯데칠성음료,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롯데제과, 롯데리아, 케이피케미칼,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롯데카드, 롯데호텔, 대홍기획 등 15개 계열사가 역량을 총동원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다.

롯데관은 열기구를 타고 ‘롯데가 만드는 즐거움이 더욱 커지는 세상’을 여행한다는 컨셉트로, 세계인에게 즐거움을 주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롯데의 비전을 전달하려고 한다.

롯데관의 주제와 기술이 집약된 ‘세계 최초 360도 라이더 영상관’은 바로 전시관 밖에서부터 보이는 초대형열기구다. 지름 22m, 높이 9m의 거대한 360도 서클 스크린은 실제 열기구를 탄 듯한 몰입감을 준다. 본 영상관은 보는 전시에서 타는 전시로의 발상 전환과 함께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롯데관은 온라인-모바일-오프라인 상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5개 계열사에서 제공하는 10만 개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은 사이버 롯데관 홈페이지(http://www.expo2012lotte.co.kr)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사이버 롯데관은 단순한 전시관 소개에 그치지 않고 실제 롯데관 컨셉트를 그대로 온라인 상에 담아내, 롯데관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지금 당장 여수를 찾지 못하는 예비 관람객들에게 좋은 안내자가 되어줄 것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빈 회장, 여수엑스포 롯데관 개관식 참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롯데가 만드는 ‘즐거움이 더욱 커지는 세상’ 문이 활짝 열렸다. 롯데는 11일, 2012여수세계박람회 개막일에 맞춰 롯데그룹 신동빈 회장을 비롯한 계열사 대표단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관(Lotte Pavilion) 개관식을 진행했다. 신동빈 회장은 개관을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 이후, 롯데관 내 전시 시설 및 퍼포먼스, 롯데관이 자랑하는 ‘세계 최초 360도 라이딩 영상관’을 관람했다. 또한 이튿날 12일에 박람회장 유일의 롯데여수엑스포면세점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롯데그룹 임원 외에도 계열사 대표단이 함께 테이프 커팅식을 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실제로 롯데관은 롯데슈퍼-K7, 롯데건설, 롯데캐피탈, 호남석유화학, 롯데칠성음료,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롯데제과, 롯데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