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새해 첫날 정동진을 방문하는 해맞이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아름다운 동해안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강릉시는 최근 잦은 고파랑과 너울성 파도 등의 영향으로 침식된 정동진 주차장에서 모래시계공원 구간에 대하여 12월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중장비를 동원, 인근 퇴적지 모래를 이용해 해변을 조성하는 응급복구를 실시하여 원상 복구할 계획이다.

caecfe5affb75ad373e82bbb1ffd175e.jpg
[사진제공=강릉시 해양수산과]

최명희 시장은 27일 오후 해안침식 현장을 방문해 응급복구 현황을 둘러보고 안전하고 완벽한 공사를 당부하는 한편 “정동진 해변 일원을 국토해양부 제2차 연안정비사업의 연안보전지역으로 추가 건의하여 티 없이 맑고 푸른 바다와 드넓은 백사장과 일출의 장관이 어우러지는 전국 제일의 빼어난 해안 풍광을 지속으로 보전·관리하겠다”고 밝혔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진 해안 침식 구간 응급복구, 해맞이 준비 완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새해 첫날 정동진을 방문하는 해맞이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아름다운 동해안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강릉시는 최근 잦은 고파랑과 너울성 파도 등의 영향으로 침식된 정동진 주차장에서 모래시계공원 구간에 대하여 12월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중장비를 동원, 인근 퇴적지 모래를 이용해 해변을 조성하는 응급복구를 실시하여 원상 복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강릉시 해양수산과] 최명희 시장은 27일 오후 해안침식 현장을 방문해 응급복구 현황을 둘러보고 안전하고 완벽한 공사를 당부하는 한편 “정동진 해변 일원을 국토해양부 제2차 연안정비사업의 연안보전지역으로 추가 건의하여 티 없이 맑고 푸른 바다와 드넓은 백사장과 일출의 장관이 어우러지는 전국 제일의 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