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2012-Feb-18

채선당 임산부 폭행사건 “진짜야?”

2012.02.18 17:02:28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채선당’에서 식당 여종업원이 임신 6개월 임산부의 배를 발로 걷어찼다는 주장이 온라인에 퍼지며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7일 임신 6개월의 임산부 A씨(33)는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충남 천안의 ‘채선당’ 가맹점에서 조카와 식사 도중 종업원에게 배를 걷어차이는 등 폭행을 당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 글은 공개되자마자 트위터 등을 통해 퍼져나갔고 이를 본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88748c15a310544e5097d1b5aecf5041.jpg

[자료출처=채선당 홈페이지]


A씨의 주장에따르면 임신으로 인해 배가 부른 탓에 직원 호출 벨이 손에 닿지 않아 대신 직원을 ‘아줌마’라고 불렀다는 이유로 무안을 당했고 이에 기분이 나빠진 A씨가 “XX없는 식당이 다 있어”라고 말하며 식당을 나가려 하자 식당 종업원 B씨가 “너 잘 걸렸다”며 A씨의 머리채를 잡고 밀쳤다고 한다.

놀란 A씨는 자신은 임신 6개월 임산부임을 알렸으나 B씨는 아랑곳하지 않고 바로 배를 걷어찼다는 것이 A씨의 주장이다.

어린 조카에게 신고를 부탁해 인근 산부인과로 옮겨진 A씨는 “다행히 큰 이상이 없다고 전하며 자세한 결과는 추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을 확인한 채선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문을 게재하고 “본사 담당자가 즉시 해당 가맹점으로 가 경위를 파악 중”이라고 밝히며 “A씨의 주장이 사실일 경우 해당 가맹점에 대해 폐업조치를 비롯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선당 임산부 폭행사건 “진짜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채선당’에서 식당 여종업원이 임신 6개월 임산부의 배를 발로 걷어찼다는 주장이 온라인에 퍼지며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7일 임신 6개월의 임산부 A씨(33)는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충남 천안의 ‘채선당’ 가맹점에서 조카와 식사 도중 종업원에게 배를 걷어차이는 등 폭행을 당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 글은 공개되자마자 트위터 등을 통해 퍼져나갔고 이를 본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자료출처=채선당 홈페이지] A씨의 주장에따르면 임신으로 인해 배가 부른 탓에 직원 호출 벨이 손에 닿지 않아 대신 직원을 ‘아줌마’라고 불렀다는 이유로 무안을 당했고 이에 기분이 나빠진 A씨가 “XX없는 식당이 다 있어”라고 말하며 식당을 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