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토해양부(장관 정종환)는 "이달 초 세계적 크루즈사인 이탈리아 코스타 크루즈사의 한·중·일 순항여객운송사업(크루즈)을 승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스타 크루즈사는 크루즈업계 1위인 카니발크루즈사의 계열회사로, 유럽 최대 크루즈 공급업체다.

 

코스타 크루즈사는 "이달 6일부터 5만3천 톤급 중형 크루즈선 2척을 투입하여 부산과 제주를 기항하는 한중일 3국간 국제크루즈 서비스를 총 21항차 실시할 예정이며, 이중 16항차에 걸쳐 한국인 승객을 탑승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1277955107.jpg

코스타 크루즈 투입선박 사진

 

한편, 지난 4월 한중일간 순항여객운송사업 승인을 받은 로얄캐리비안사(투입선박 : 레전드호)의 경우 6월까지 총 13회에 걸쳐 한국을 기항하였으며, 이중 한국인 탑승 서비스를 7회 실시하였다.

 

동 서비스를 이용한 내국인은 현재까지 2천8백여명(회당 약 4백명)에 이르며, 9월까지 11항차 추가로 실시된다.

 

국토해양부는 "앞으로 외국 크루즈선의 국내 기항을 더욱 확대하기 위하여 기항지 관광프로그램 개발, 입국심사 절차 간소화 등의 조치를 지자체, 관광공사, 항만공사, 법무부 등 관계기관과 협력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럽 최대 코스타 크루즈, 국제크루즈 서비스 승인 계획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토해양부(장관 정종환)는 "이달 초 세계적 크루즈사인 이탈리아 코스타 크루즈사의 한·중·일 순항여객운송사업(크루즈)을 승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스타 크루즈사는 크루즈업계 1위인 카니발크루즈사의 계열회사로, 유럽 최대 크루즈 공급업체다. 코스타 크루즈사는 "이달 6일부터 5만3천 톤급 중형 크루즈선 2척을 투입하여 부산과 제주를 기항하는 한중일 3국간 국제크루즈 서비스를 총 21항차 실시할 예정이며, 이중 16항차에 걸쳐 한국인 승객을 탑승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스타 크루즈 투입선박 사진 한편, 지난 4월 한중일간 순항여객운송사업 승인을 받은 로얄캐리비안사(투입선박 : 레전드호)의 경우 6월까지 총 13회에 걸쳐 한국을 기항하였으며, 이중 한국인 탑승 서...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