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5월 31일 목요일 수원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2012 경기지역 특성화고 채용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 경기지청과 경기지방중소기업청,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커리어가 진행을 한다.
경기지역 내 83개 특성화고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와 경기도 내 채용계획이 있는 강소기업 100여 개를 대상으로 구직자와 구인기업의 만남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를 통해 우수 구인기업을 통한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발굴 및 학생들에게 개인의 적성과 능력에 맞는 직업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실제적인 박람회의 기능을 중점으로 참여 구직자의 취업역량을 강화하여 취업가능지수 향상이 기대된다.

이번 특성화고 채용박람회에는 삼성중공업 기술연구원, 코리아인스트루먼트 등 100여 개 업체가 참여하여 현장에서는 60개 기업이 현장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경기도 내 기업체의 부족한 인력을 충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구성은 현장참여 기업 60개를 위한 기업과 구직자의 현장 면접 공간과 부대행사관을 마련하여 전문 컨설턴트를 배치하여 이력서 컨설팅과 이미지 컨설팅 등 취업과 관련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모의 면접과 인적성검사 등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세미나관에서는 강소기업 소개와 성공 스토리, 멘토와의 대화 및 취업 전략 특강 등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강의들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학생들에게는 첫 직장인 만큼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다가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커리어, 경기지역 특성화고 채용박람회 진행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5월 31일 목요일 수원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2012 경기지역 특성화고 채용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 경기지청과 경기지방중소기업청,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커리어가 진행을 한다. 경기지역 내 83개 특성화고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와 경기도 내 채용계획이 있는 강소기업 100여 개를 대상으로 구직자와 구인기업의 만남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를 통해 우수 구인기업을 통한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발굴 및 학생들에게 개인의 적성과 능력에 맞는 직업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실제적인 박람회의 기능을 중점으로 참여 구직자의 취업역량을 강화하여 취업가능지수 향상이 기...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