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2010-Oct-24

혼다 오토바이 'PCX' 673대 리콜 실시

2010.10.24 18:13:04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토해양부(장관 : 정종환)는 혼다코리아(주)에서 수입·판매한 이륜자동차(PCX)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제작사에서 자발적으로 결함을 시정(리콜) 한다고 밝혔다.

 

결함원인은 배터리케이스에 들어간 빗물이 배터리에 묻어 있던 배터리액(산성분)과 혼합되어 연료펌프 파이프에 떨어져 파이프가 균열될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이번 제작결함 시정(리콜) 대상은 ’10.2.1~`10.7.31일 사이에 제작된 혼다이륜자동차(PCX) 673대이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2010년 10월 25일부터 혼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이륜)에서 무상수리(개선된 배터리케이스로 교환 및 필요시 연료펌프(파이프) 교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작결함 시정(리콜)을 하기 전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한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도록 자동차관리법령이 개정되었기 때문에 법 시행일(’09.3.29) 이후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비용을 들여 이번 제작결함에 해당되는 사항을 시정한 경우에는 혼다코리아(주) 서비스센터(이륜)에 수리한 비용의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리콜과 관련하여 제작사인 혼다코리아(주)에서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우편으로 결함시정방법 등을 알리게 되며, 궁금한 사항은 혼다코리아(주)에 문의(080-322-3300)하면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혼다 오토바이 'PCX' 673대 리콜 실시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토해양부(장관 : 정종환)는 혼다코리아(주)에서 수입·판매한 이륜자동차(PCX)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제작사에서 자발적으로 결함을 시정(리콜) 한다고 밝혔다. 결함원인은 배터리케이스에 들어간 빗물이 배터리에 묻어 있던 배터리액(산성분)과 혼합되어 연료펌프 파이프에 떨어져 파이프가 균열될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이번 제작결함 시정(리콜) 대상은 ’10.2.1~`10.7.31일 사이에 제작된 혼다이륜자동차(PCX) 673대이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2010년 10월 25일부터 혼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이륜)에서 무상수리(개선된 배터리케이스로 교환 및 필요시 연료펌프(파이프) 교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제작결함 시정(리콜)을 하기 전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한 비용도 보상...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