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사회


부제 : 사회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부곡장로교회(목사 이대성)에서는 지난 8월17일 부곡장로교회설립 42주년을 기념하여 주민 초청 잔치를 열었으며, 이날 성도들과 마을주민들은 바자회를 열어, 중고생필품, 의류, 문구류 등을 판매하여 바자회 수익금 140만원을 모았으며 이 밖에, 지역 어르신들에게 이미용봉사를 실시하고 장수사진을 촬영해 드렸으며 저녁만찬을 끝으로 뜻깊은 설립42주년 행사를 마무리 되었다.

 

한편, 바자회에 참석한 성도들과 주민들은 모아진 수익금을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세대, 조손세대 등 어려운 가구를 위해 써달라며 8월 26일 전철우 강림면장에게 기탁했다.

 

1314335477.jpg

[사진제공=횡성군]

 

전철우 강림면장은 “서로 나누며 베푸는 이러한 행사를 통해 누구하나 소외받지 않는 강림면이 지속 되기를 바라며, 이번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보탬이 될 것” 이라며 교회와 성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해 줄것을 이대성목사에게 간곡히 당부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횡성강림 부곡장로교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부곡장로교회(목사 이대성)에서는 지난 8월17일 부곡장로교회설립 42주년을 기념하여 주민 초청 잔치를 열었으며, 이날 성도들과 마을주민들은 바자회를 열어, 중고생필품, 의류, 문구류 등을 판매하여 바자회 수익금 140만원을 모았으며 이 밖에, 지역 어르신들에게 이미용봉사를 실시하고 장수사진을 촬영해 드렸으며 저녁만찬을 끝으로 뜻깊은 설립42주년 행사를 마무리 되었다. 한편, 바자회에 참석한 성도들과 주민들은 모아진 수익금을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세대, 조손세대 등 어려운 가구를 위해 써달라며 8월 26일 전철우 강림면장에게 기탁했다. [사진제공=횡성군] 전철우 강림면장은 “서로 나누며 베푸는 이러한 행사를 통해 누구하나 소외받지 않는 강림면이 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