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울산 지역 뉴스


카테고리 : 문화 

[어니스트뉴스 손시훈 기자] 울산박물관(관장 조규성)은 오는 2월 11일(토) 오전 10시, 오후 2시 두 차례 울산박물관 2층 체험실에서 제64회 어린이 1일 박물관학교 ‘조물조물 이끼로 만들어요! 울산박물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1일 박물관학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진행하는 체험 교육이다.


울산박물관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울산의 대표유물을 살펴보며 지역의 역사를 알아보고 스칸디아모스(천연이끼)를 활용하여 유물을 나무 액자에 표현해보는 체험으로 진행된다. 스칸디아모스는 북유럽에서 순록의 먹이로 알려진 이끼식물로 공기정화기능이 있는 친환경 소재이다.


교육 신청은 2월 2일(목) 오전 9시부터 울산광역시 공공시설예약서비스 누리집(https://yes.ulsan.g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회당 20명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박물관 누리집(https://ulsan.go.kr/museum)을 참고하면 된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울산 대표유물을 창의적으로 표현하며 역사를 배움으로써 역사를 즐겁게 익히고, 지역사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물조물 이끼로 만들어요! 울산박물관(자료제공=울산광역시)

조물조물 이끼로 만들어요! 울산박물관 file
[어니스트뉴스 손시훈 기자] 울산박물관(관장 조규성)은 오는 2월 11일(토) 오전 10시, 오후 2시 두 차례 울산박물관 2층 체험실에서 제64회 어린이 1일 박물관학교 ‘조물조물 이끼로 만들어요! 울산박물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1일 박물관학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진행하는 체험 교육이다. 울산박물관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울산의 대표유물을 살펴보며 지역의 역사를 알아보고 스칸디아모스(천연이끼)를 활용하여 유물을 나무 액자에 표현해보는 체험으로 진행된다. 스칸디아모스는 북유럽에서 순록의 먹이로 알려진 이끼식물로 공기정화기능이 있는 친환경 소재이다. 교육 신청은 2월 2일(목) 오전 9시부터 울산광역시 공공시설예약서비스 누리집(https://yes.ulsan.g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회당 20명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박물관 누리...  
울산시 계약사무, 본청으로 일원화 운영된다
 
울산시, 부동산 전세사기 예방 및 방지대책 마련 나섰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