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6-Aug-17

현영, 무더위 1+1 육아법 꿀팁 공개

2016.08.17 19:34:50


카테고리 : TV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현영이 연이은 찜통더위, 육아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육아 꿀팁을 공개한다.

 

오는 18일 방송예정인 <엄마는 고슴도치 시즌2>에서 현영은 무더위에 지친 부모와 아이가 두 배로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이른바 ‘1+1 육아법’과 아이들을 위한 깜짝 마술을 직접 선보인다.

 

이날 현영이 공개한 ‘1+1 육아법’은 바로 아이의 친구를 함께 데리고 놀러가는 것.

 

현영은 “아이와 수영장에 갈 때 친구를 한 명 데리고 가면 아이들끼리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한참을 논다. 그동안 책을 읽을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날 친구 엄마에게 다은이를 맡기면 나만의 휴가도 하루 생긴다”고 밝히자 현영의 현명함에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현영은 더위에 지친 딸 다은이를 위해 직접 마술을 연마해 어설프지만 신기한(?) 마술로 다은이의 혼을 쏙 빼놓았다. 하지만 점점 마술의 난이도가 높아지고, 현영의 마술이 연이어 실패하자 결국 진짜 마술사를 찾아가기로 했다.

 

02c7fa4476861c1599f240922b133b8c.jpg

 
신통방통한 마술의 즐거움도 잠시, 마술사의 일일 미녀 도우미가 된 현영이 갑자기 철창 안에서 사라지자 울음을 터뜨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MC 이영자는 “(현영이 사라져서)남편은 좋아했을 수도 있지만, 다은이가 놀랐겠네요.”라고 짓궂은 농담을 건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현영은 “신랑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 데요~”라고 발끈하며 “내가 일하느라 늦게 들어가면 남편이 내 잠옷을 꼭 끌어안고 자고 있다”고 부부애를 과시했다.

 

스타들의 무더위 육아 노하우 공개와 더불어 현영 딸 다은이의 놀라운 영어 실력을 볼 수 있는 <엄마는 고슴도치 시즌2>는 오는 18일(목) 오후 2시 30분 KBS Drama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사진제공=KBS N]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테고리
제목
스타  윤소이 딸, MSG 없는 이유식 먹고 열흘간 구토 file
TV  윤철형, 아내 김태연과 달달한 동태탕 애정 과시 file
TV  구르미 그린 달빛 태항호, 소탈한 매력 눈길 file
스타  오타니 료헤이, 소녀시대 써니와 돈독한 우정 file
TV  배우 이규한, 어리둥절 표정 화제 file
스타  김성은-한채아, 한밤중에도 빛나는 자체발광 미모 file
TV  황자까 정영주, 신네기 하늘집 벌교댁으로 캐스팅 file
TV  현영, 무더위 1+1 육아법 꿀팁 공개 file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