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김원준이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드디어 첫 모습을 드러낸다. 

김원준은 오는 3월 11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6회에서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윤빈 역으로 본격 출연한다.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지만 의외로 유머와 재치를 겸비한 개성연기를 선보일 예정.

f026928edb6b7f4aaed5b3d036b0c4f1.jpg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극중 윤빈은 원빈, 현빈도 울고 갈 ‘원조 빈 오빠’로 유명세를 떨쳤던 인물. 하지만 벌이는 없고 씀씀이만 커져서 결국 엄청애(윤여정)네 옥탑방까지 이사를 하게 된다. 그곳에서 윤빈은 소싯적 자신의 팬이었던 옥탑방 주인집 딸 일숙(양정아)을 만나게 되고, 일숙과 티격태격 ‘한 지붕 깨알 러브라인’을 이어간다.

김원준은 6회 분에서 정배(김상호)네 부동산에 집을 구하러 오는 모습으로 임팩트 있는 첫 선을 보인다. 선글라스에 기타를 매고 연예인필 나게 잔뜩 멋을 낸 차림으로 등장,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하지만 수려한 외모답지 않은 엉뚱한 발언과 허를 찌르는 유머러스함으로 정배를 어리둥절하게 만드는 등 드라마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지난 27일 극중 장수빌라가 위치한 송파동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 김원준은 2년 만의 드라마 복귀 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함 없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촬영장을 빛나게 만들었다. 대 선배 김상호와 몇 번의 리허설로 호흡을 맞춰본 후 촬영에 돌입한 김원준은 김상호의 뒷목을 잡게 만드는 대사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내 “새로운 매력을 가진 김원준이 등장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선글라스가 잘 벗겨지지 않아 몇 번의 NG가 났지만 그럴 때마다 특유의 서글서글한 미소와 애교로 유연하게 대처, 촬영장에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특히 이른 아침에 진행된 촬영이었음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설레이는 마음을 드러내며 즐겁게 촬영에 임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케 만들었다.

김원준이 1993년 라디오DJ와 게스트로 처음 만난 양정아와 19년 만에 드라마를 통해 다시 만나, 어떤 러브라인을 선보이게 될 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첫 촬영 임에도 불구하고 배역을 자신의 이미지에 완벽하게 녹여내며 윤빈 역할을 잘 소화해냈다. 캐릭터 자체가 ‘허례허식’을 필요로 하는 역할이라 중저음 톤을 유지하면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담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국민드라마' 등극을 위한 쾌속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능력 있는 고아’를 이상형으로 꼽아온 커리어우먼 차윤희(김남주)가 완벽한 조건의 외과 의사 방귀남(유준상)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했던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파란만장 사건들을 다룬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김원준, “1000에 30” 옥탑방 생활 전격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 김원준이 ‘옥탑방 순수 허세남’ 증명샷을 공개했다. 김원준은 25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0회 분에서 까치집 진 머리와 늘어진 추리닝을 입은 채 침대에서 막 일어난 듯 한 헝클어진 모습을 담아낸다. ‘1000에 30’이라는 코멘트로 시청자들에게 깨알웃음을 안겨줬던 ‘순수 허세남’의 옥탑방 생활을 전격 선보이는 셈이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극중 윤빈은 딸에게 꿀밤을 준 옥탑방 남자에게 항의하러 온 일숙(양정아)과의 대화를 통해 멈추지 않는 ‘스타병’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잠에서 막 깬 윤빈은 일숙에게 “내가 당당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나 그렇게 아무한테나...  
가수 김원준, 통큰 스태프 사랑 ‘홍삼 선물’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김원준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 촬영 스태프에게 홍삼을 선물하며 남다른 스태프 사랑을 전했다. 김원준은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순정 허세남’ 윤빈 역을 맡아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선보이며 폭풍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 지난 16일 KBS별관 세트장에서 추운 날씨에도 밤낮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장만한 홍삼을 선물하며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이날 김원준은 사과머리처럼 앞머리를 쫑긋 묶고 얼굴엔 마스크 팩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촬영장에 등장해 스태프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는가 하면, 연달아 능청스런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촬영장...  
가수 김원준, 12년 전 미 발표곡 ‘Crazy’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김원준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12년 전 미 발표곡 ‘Crazy’를 전격 공개한다. 김원준은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순정 허세남' 윤빈 역을 맡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상황. 18일 방송될 8회 분에서 윤빈이 라디오 DJ로부터 ‘추억의 90년대 스타’로 거론되면서 윤빈의 히트곡 ‘Crazy’가 등장한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극중에서 첫 선을 보일 윤빈의 노래 ‘Crazy’는 김원준이 2000년도에 작사·작곡·편곡까지 해놨던 곡으로 김원준과 함께 가수 박미경이 피처링(featuring)했다. 김원준이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완성도 높은 곡임에도 불구하고 당시 8집 앨범 'Ano...  
가수 김원준, ‘넝쿨째 굴러온 당신’ 6회 첫 등장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김원준이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드디어 첫 모습을 드러낸다. 김원준은 오는 3월 11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6회에서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윤빈 역으로 본격 출연한다.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지만 의외로 유머와 재치를 겸비한 개성연기를 선보일 예정.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극중 윤빈은 원빈, 현빈도 울고 갈 ‘원조 빈 오빠’로 유명세를 떨쳤던 인물. 하지만 벌이는 없고 씀씀이만 커져서 결국 엄청애(윤여정)네 옥탑방까지 이사를 하게 된다. 그곳에서 윤빈은 소싯적 자신의 팬이었던 옥탑방 주인집 딸 일숙(양정아)을 만나게 되고, 일숙과 티격태격 ‘한 지붕 깨알 러브라인’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