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가 '제6회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2년 연속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리사는 지난 9일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리사는 올해의 스타상 수상에 이어 본인이 출연한 ‘광화문연가’가 올해의 작품상을 수상해 겹경사를 맞았다.


d720fa560cce705d1ac4494b541c67e4.jpg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리사는 뮤지컬계 스테디 셀러인 ‘밴디트’, ‘대장금’, ‘헤드윅’ ‘에비타’ 등의 뮤지컬에서 호연을 펼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실력파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주인공으로 참여한 여러 작품에서 평단과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 뮤지컬계의 신데렐라로 급부상했다. 

또한 현재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초연부터 함께 해온 작품으로 두 남자의 사랑을 받지만 아픔을 가진 비련의 여주인공 '여주'역을 훌륭히 소화해 내 호평을 받았다.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고(故) 이영훈 작곡가가 만든 30여곡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한국형 주크박스 뮤지컬로 이영훈의 주옥같은 멜로디를 토대로 원곡을 해치지 않으면서 뮤지컬화한 창작 뮤지컬이다.

이 날 리사는 레드카펫에서 순백에 가까운 컬러의 꽃을 모티브로 한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리사가 입은 진주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는 보라코리아 디자인으로 리사의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는 평을 받았다.


7abf0f0f1756aab5e105527765ecdd99.jpg


이어 리사는 ‘올해의 스타상’ 수상 후 소라색 원숄더 드레스로 갈아입고 초청무대에 올라 '광화문연가' 뮤지컬 넘버 중 3곡을 열창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그녀는 무대에서 폭발력 넘치는 성량과 끝없이 올라가는 고음을 선보여 좌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리사는 “올해의 스타상을 2회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어 감격스럽고 기쁘다. 좋은 작품과 함께 출연한 좋은 배우분들 덕 분에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리사는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5일까지 부산 뮤지컬 전문극장 ‘소향아트센터’에서 ‘광화문연가’로 개관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부산 ‘광화문 연가’공연에는 윤도현, 조성모와 더불어 초연 멤버인 송창의도 합류해 이전 앙코르 공연보다 더욱 화려한 공연을 선 보일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사, 다나와의 셀카 공개 친자매 느낌 물씬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리사가 가수 다나와 친자매처럼 닮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창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연습에 몰두 중인 가수 리사가 작품에 같이 출연하게 된 다나와 함께 찍은 셀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리사와 다나는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민낯으로로 크고 동그란 눈매와 미소를짓고 있는 입꼬리가 마치 친 자매처럼 닮아 있다. 더군다나 이 둘은 같은 뮤지컬에서 여자 주인공인 ‘보니’역에 더블 캐스팅되어 같은 역을 연기할 것으로 알려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리사와 다나는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에서 주체적인 여성인 '보니'역에 동반 캐스팅되어 연습에 몰두하고 있으며 사진 속 모습처럼 친 자매처럼 연습...  
가수 리사, 감춰둔 S라인 몸매 공개 ‘우아+섹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리사가 오는 13일 발매하는 싱글 '여자' 공개에 앞서 섹시한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리사의 신곡 '여자'는 '여자'는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작곡에 참여하고 리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가사에서 전달되는 사랑의 애절함이 잘 표현 된 곡이다.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리사는 피트한 원숄더 블랙 미니 원피스와 골드 뱅글을 착용한 채 과감한 S라인 포즈를 취하고 있어.곧 공개 할 아름다운 발라드곡과는 상반된 반전 매력을 선 보였다. 또한 리사는 이번 재킷 사진에서 잘록한 허리라인과 그 동안 숨겨왔던 아찔한 S라인 체형을 과감히 공개해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고...  
리사, 나가수2 새가수초대전서 눈물의 열창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폭풍가창력 리사가 나가수2에서 폭발적인 무대매너와 함께 눈물의 열창을 선 보여 화제다. 지난 9월 2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2-새 가수 초대전'에는 리사가 9월의 새가수로 등장했다. 리사는 사전인터뷰에서 "음악과 미술, 그리고 운동을 평소에도 좋아했었다.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듣거나 부를 때 너무 행복했었고, 어렸을 때 부터 음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사진=2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2-새 가수 초대전’ 방송화면 캡쳐] 리사는 이 날 무대에서 원숄더의 화이트 롱 드레스를 입고 혼신을 다해 이문세의 '그녀의 웃음 소리뿐'을 불러 청중 평가단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특히 리사는 이 날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며 감정에 몰입한 나머지 본인도...  
미친고음 리사, 2년 연속 올해의스타상 수상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가 '제6회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2년 연속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리사는 지난 9일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리사는 올해의 스타상 수상에 이어 본인이 출연한 ‘광화문연가’가 올해의 작품상을 수상해 겹경사를 맞았다.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리사는 뮤지컬계 스테디 셀러인 ‘밴디트’, ‘대장금’, ‘헤드윅’ ‘에비타’ 등의 뮤지컬에서 호연을 펼치며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은 실력파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주인공으로 참여한 여러 작품에서 평단과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 뮤지컬계의 신데렐라로 급부상...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