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백지영의 무보정 녹음실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MBC 수목 드라마 ‘아랑 사또전’ OST에 참여한 백지영의 녹음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흰 티셔츠의 편안한 차림으로 ‘사랑아 또 사랑아 ’ OST 녹음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백지영은 완벽한 민낯으로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6e338d628eb0abd496434c5b6683ce9b.jpg
[사진제공=IMX]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낯인데 피부 좋네”, “이준기 ,신민아 테마곡‘사랑아 또 사랑아 ’너무 좋아요 ” “민낯 너무 부럽다”,“녹음하는 모습만 봐도 애절함이 느껴지네요” “꾸밈없는 모습도 아름다운...역시 패셔니스타 답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아랑사또전'에서는 은오와 아랑의 러브테마곡인 백지영의 ‘사랑아 또 사랑아’ 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사랑에 대한 절절한 가사로 음원 차트에서 반응이 뜨겁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백지영 녹음실 무보정 민낯 사진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백지영의 무보정 녹음실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MBC 수목 드라마 ‘아랑 사또전’ OST에 참여한 백지영의 녹음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흰 티셔츠의 편안한 차림으로 ‘사랑아 또 사랑아 ’ OST 녹음에 열중하고 있다. 특히 백지영은 완벽한 민낯으로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IMX]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민낯인데 피부 좋네”, “이준기 ,신민아 테마곡‘사랑아 또 사랑아 ’너무 좋아요 ” “민낯 너무 부럽다”,“녹음하는 모습만 봐도 애절함이 느껴지네요” “꾸밈없는 모습도 아름다운...역시 패셔니스타 답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아랑사또전'에서는 은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