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탄탄한 스토리와 맛깔난 연기, 아름다운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연출 윤상호/ 극본 박은령/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이태원 프리덤‘을 그려내고 있는 홍석천, 하리수가 한 판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d9998d8a4fc385f2e90b41fcfe9d4540.jpg

[사진제공=그룹에이트]

 

첫 등장부터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눈길을 끈 석천(홍석천 분)과 리수(하리수 분)는 매번 아웅다웅 하면서도 친밀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며 톡톡 튀는 감초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밤 6회 방송에서는 ‘석천-리수’의 패션 스타일과 티격태격 실랑이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화려하고 샤랄라한 스타일에 무한 애정을 갖고 있는 ‘호피 마니아’ 리수와 그와는 상반된 우아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가죽 마니아’ 석천이 속사포처럼 쏟아내며 주고받는 ‘스타일 논쟁’은 ‘폭풍 입담 대결’로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의 제작사인 그룹에이트의 한 관계자는 “홍석천과 하리수 특유의 느낌으로 극 중 석천과 리수의 캐릭터가 더욱 개성 넘치게 잘 표현되는 것 같다.”며 “오늘 밤 등장할 이 둘의 장면은 홍석천과 하리수의 패션과 맛깔난 입담 대결이 큰 볼거리가 될 것 같다. 실제 촬영 당시에 쉴 새 없이 쏟아지는 그들의 입담에 현장 스텝들 모두 웃음을 참느라 힘들었을 정도다. 시청자분들께도 큰 재미를 선사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순박한 남해마을 50대 주부 ‘고봉실’(김해숙 분)의 인생역전기를 아름다운 영상과 탄탄한 스토리, 명품배우들의 진한 연기로 그려내며 호평 받고 있는 ‘청정 100%’ 웰메이드 주말극 TV조선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오늘(1일) 저녁 7시 50분 ‘채널 19번’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죽마니아 ‘홍석천’ vs 호피마니아 ‘하리수’ 승자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탄탄한 스토리와 맛깔난 연기, 아름다운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연출 윤상호/ 극본 박은령/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이태원 프리덤‘을 그려내고 있는 홍석천, 하리수가 한 판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제공=그룹에이트] 첫 등장부터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눈길을 끈 석천(홍석천 분)과 리수(하리수 분)는 매번 아웅다웅 하면서도 친밀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며 톡톡 튀는 감초 역할을 맛깔나게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밤 6회 방송에서는 ‘석천-리수’의 패션 스타일과 티격태격 실랑이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화려하고 샤랄라한 스타일에 무한 애정을 갖고 있는 ‘호피 마니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