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2-Jun-19

각시탈, 제2라운드 전주 울린다

2012.06.19 10:04:32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주원이 경성시크남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더 독해지고 더 시크해진 모습은 여심을 더욱 강력하게 흔들어, ‘주원앓이’ 주의보를 발령할 기세다.

주원은 수목극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영웅 이강토 역으로 열연중.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은 마치 화보 같은 시크남의 정석을 보여준다. 말끔하게 쓸어 올린 올백 헤어스타일과 몸에 꼭 맞는 더블슈트, 그리고 시크해진 눈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74f9d1f838572a48545ebea43f13da46.jpg
[사진제공=KBS]

더 강력해진 이강토의 변신은 그의 심경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지난 14일 방영된 6회분에서 이강토는 하룻밤에 어머니(송옥숙)와 형 이강산(신현준)을 모두 잃고, 그간의 정황과 어머니를 죽인 이가 켄지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리고 드디어 각시탈을 쓰고 복수를 위해 켄지에게 분노의 주먹을 날렸다.

따라서 이번에 공개된 경성시크남 화보는 그간 일본에 충성했던 이강토의 가슴 속에 일어나고 있는 변화의 전주곡을 울리고 있는 셈이다. 제작진은 “1대 각시탈 이강산의 죽음을 계기로 이강토는 앞으로 더 독해질 것이다. 더욱 시크해진 그의 모습은 이러한 캐릭터를 대변하는 것이다”고 설명하면서, “제2라운드를 맞이한 ‘각시탈’, 그리고 이강토의 변화에 주목해달라”는 당부를 전해 기대감을 더욱 폭발시켰다.

한편, 형 켄지가 각시탈에게 무참히 맞고 쓰러진 모습을 본 슌지(박기웅)가 각시탈과 맞서 싸우면서 이강토와 슌지의 또 다른 갈등요소가 예고되면서, 첫 방송부터 수목극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각시탈’의 극적 재미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각시탈, 악역전문 김명수 합류 ‘주원 대위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각시탈’ 주원이 또 한명의 강력한 적을 맞이한다. 강렬한 연기의 베테랑 연기자 김명수가 그 주인공. 배우 김명수는 오늘(8일) 방영될 인기 정상의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 19회분에 첫 등장한다. 기무라 타로(천호진)가 파면당한 이후 공석이 된 경찰서장에 임명되는 군인 출신의 무라야마 요시오 역. 조선인을 극도로 증오하는 인물로, 임명되자마자 백의단속을 강화하고 각시탈을 잡기 위해 혈안이 된다. 또한 조선인 이강토(주원)가 경찰 간부로 재직중인 것을 이해하지 못해 그를 괴롭힌다. [사진제공=KBS] 김명수는 드라마 ‘광개토태왕’, ‘천추태후’, ‘전우’ 등에서 선이 굵은 남성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겨왔다. 최근 ...  
각시탈, 제2라운드 전주 울린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주원이 경성시크남 스틸컷을 대방출했다. 더 독해지고 더 시크해진 모습은 여심을 더욱 강력하게 흔들어, ‘주원앓이’ 주의보를 발령할 기세다. 주원은 수목극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영웅 이강토 역으로 열연중.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은 마치 화보 같은 시크남의 정석을 보여준다. 말끔하게 쓸어 올린 올백 헤어스타일과 몸에 꼭 맞는 더블슈트, 그리고 시크해진 눈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KBS] 더 강력해진 이강토의 변신은 그의 심경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지난 14일 방영된 6회분에서 이강토는 하룻밤에 어머니(송옥숙)와 형 이강산(신현준)을 모두 잃고, 그간의 정황과 어머니를...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