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남, 녀 보컬리스트의 무대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수 하동균이 오는 2월 16일, 7년만에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가수 백지영을 위해 콘서트 게스트로 나선다.

오는 2월 16일 3시와 7시 30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7년만에 단독콘서트를 여는 가수 백지영은 이미 2011년 9월과 지난 2012년 12월에 열린 하동균의 단독콘서트와 2012년 3월에 열린 그룹 원티드의 콘서트에 연이어 게스트로 나서 하동균에 대한 애정을 과시 한 바 있다.

특히 백지영은 하동균과 콘서트에서 함께 Falling Slowly 를 듀엣으로 불러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DSC_1189.jpg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하동균 역시 오는 2월 16일부터 열리는 백지영의 단독 콘서트 '7년만에 외출'에 게스트 나서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선뜻 약속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지방공연에도 출연할 뜻을 밝혀 선후배의 훈훈함을 더했다.

명품 보컬리스트로 불리우는 하동균은 지난 12월 17일 미니앨범 'MARK'의 타이틀 곡 'From Mark' 음원를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앨범의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 한 바 있다.

오는 2월 16일 열리는 백지영의 '7년만의 외출'단독 콘서트는 2006년 개최했던 '백지영 라이브 콘서트' 이후 7년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그 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백지영의 다양한 모습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월 3일 발매한 백지영은 신곡 '싫다'는 현재까지 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백지영, 하동균과 게스트 품앗이 ‘훈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남, 녀 보컬리스트의 무대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수 하동균이 오는 2월 16일, 7년만에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가수 백지영을 위해 콘서트 게스트로 나선다. 오는 2월 16일 3시와 7시 30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7년만에 단독콘서트를 여는 가수 백지영은 이미 2011년 9월과 지난 2012년 12월에 열린 하동균의 단독콘서트와 2012년 3월에 열린 그룹 원티드의 콘서트에 연이어 게스트로 나서 하동균에 대한 애정을 과시 한 바 있다. 특히 백지영은 하동균과 콘서트에서 함께 Falling Slowly 를 듀엣으로 불러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하동균 역시 오는 2월 16일부터 열리는 백지영의 단독 콘서트 '7년만...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