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는 부산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되는 생생한 촬영 현장과 배우들의 인터뷰, 지금까지 방송된 내용을 재구성한 골든타임 ‘스페셜’을 11일(토)과 12일(일) 이틀 연속 방송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11일(토)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되는 골든타임 ‘스페셜 1부’는 1회부터 5회까지 방송된 내용을 새롭게 편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한 12일(일) 오후 2시 10분에는 6회부터 9회까지 방송되었던 내용을 재편집한 골든타임 ‘스페셜 2부’가 방송된다.

51fc400a43c9eb7121c5ef7447e3f842.jpg
[사진제공=MBC]

골든타임 ‘스페셜’은 기존에 방송되었던 장면 외에도, 방송에서 쓰이지 않은 비하인드 컷과 배우들의 인터뷰 내용을 추가하여 시청자들에게 현장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이야기를 제공할 것이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지난 7월 9일 첫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골든타임은 배우들의 열연과, 흡입력 있는 연출과 내용 등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1일-12일, 이틀 연속 골든타임 ‘스페셜’ 방송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는 부산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되는 생생한 촬영 현장과 배우들의 인터뷰, 지금까지 방송된 내용을 재구성한 골든타임 ‘스페셜’을 11일(토)과 12일(일) 이틀 연속 방송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11일(토)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되는 골든타임 ‘스페셜 1부’는 1회부터 5회까지 방송된 내용을 새롭게 편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또한 12일(일) 오후 2시 10분에는 6회부터 9회까지 방송되었던 내용을 재편집한 골든타임 ‘스페셜 2부’가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골든타임 ‘스페셜’은 기존에 방송되었던 장면 외에도, 방송에서 쓰이지 않은 비하인드 컷과 배우들의 인터뷰 내용을 추가하여 시청자들에게 현장에서 벌어지는 생생한 이야기를 제공할 것이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