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2-May-21

공유-이민정, 운명적인 첫 만남 공개

2012.05.21 12:14:20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극본:홍정은,홍미란/연출:지병현,김성윤/제작:본팩토리)이 공유와 이민정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사 측이 공개한 공유-이민정 커플의 탄생은 다름아닌 결혼식장에서 시작됐다는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끈다.


8f9cd501167dbe35971763a0a34664c1.jpg

[사진제공=KBS]


스틸 속 공유와 이민정이 함께 있는 장소는 친구 결혼식장. 시크한 수트를 입은 공유와 캐주얼한 모습의 이민정의 상반된 모습에서, 과연 이들의 만남에 어떤 사연이 숨겨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14일,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촬영 된 공유-이민정의 운명적인 첫 만남은 어리버리 천하쑥맥 여교사 길다란(이민정)이 신부 부케를 들고 뛰어들어오는 장면에서 시작됐다. 이는 임용고시를 위해 부케 아르바이트를 하는 길다란의 과거 모습. 하객들로 꽉 찬 비좁은 엘리베이터 안, 혹여 부케가 망가질까 머리 위로 높이 부케를 들고 있는 이민정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엘리베이터 안에는 길다란 말고도 또 한 사람이 타고 있다. 바로 최강 스펙의 소유자, 소아청소년과 의사 서윤재(공유). 길다란의 모습을 지켜보던 서윤재는 그녀의 부케를 살짝 올려준다. 이처럼 친구 결혼식에 하객으로 마주친 공유와 이민정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담은 스틸은, 앞으로 전개 될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평소 <빅> 촬영장에서 캐주얼한 모습을 선보였던 공유가 선보인 시크한 수트 패션은 배우들은 물론 스탭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진정한 수트 패션 종결자로 돌아온 공유와 활달한 캐주얼 룩을 선보인 이민정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하며, 앞으로 이들이 달콤한 로맨스에 이어 결혼까지 이어질지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공유-이민정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을 공개함으로써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2012년 작품 <빅>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 서윤재(공유)와 천하쑥맥 여선생 길다란(이민정)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 국민 로코 <빅>은 오는 6월 4일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이민정, 운명적인 첫 만남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국민 로코 <빅>(극본:홍정은,홍미란/연출:지병현,김성윤/제작:본팩토리)이 공유와 이민정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사 측이 공개한 공유-이민정 커플의 탄생은 다름아닌 결혼식장에서 시작됐다는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KBS] 스틸 속 공유와 이민정이 함께 있는 장소는 친구 결혼식장. 시크한 수트를 입은 공유와 캐주얼한 모습의 이민정의 상반된 모습에서, 과연 이들의 만남에 어떤 사연이 숨겨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14일,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촬영 된 공유-이민정의 운명적인 첫 만남은 어리버리 천하쑥맥 여교사 길다란(이민정)이 신부 부케를 들고 뛰어들어오는 장면에서 시작됐다. 이는 임용고시를 위해 부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