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4일(목) 방송에서 수도권 기준 18.2(AGB닐슨미디어리서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수도권 시청률 전체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KBS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가 수양대군과 김종서의 숨 막힐 듯 팽팽한 대립 가운데 승유(박시후 분)-세령(문채원 분)이 사랑을 확인하며 시청자들을 더욱 애타게 만들었다.

 

1312501050.jpg

자료제공=모스컴퍼니

 

조선시대 정치적 격변 속 뜨거운 청춘들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리고 있는 <공주의 남자>는 어제 방송된 6회에서 김승유가 달콤하면서도 차가운 모습의 ‘달차남(달콤하고 차가운 남자)’으로 변신, 세령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쥐락펴락했다.

김승유는 세령과 운명적인 재회를 하고도 “다시는, 마주치지 말았으면 합니다” 라며 냉정하게 돌아서고, 경혜공주(홍수현 분)에게 “다 끝난 인연일 뿐입니다”라며 세령과의 인연을 부정하는 한편, 마음을 다해 용서를 비는 세령에게 “착각하지 마시오. 다른 여인이었어도 마찬가지였을 것이오”라며 못 박는 ‘냉정 승유’의 모습으로 세령의 가슴을 아프게 한 것.

 

하지만 그것도 잠시, 승유는 혼자 말을 타고 경혜를 찾으러 가는 세령의 불안한 모습을 그냥 넘기지 못하고 동행하는 가운데 나룻배에서 세령의 옆자리에 앉으려던 왈패를 쫓아내며 은근히 세령을 보호하는가 하면, 말을 타다 벗겨진 세령의 비단신을 말없이 신겨주는 등 ‘달차남(달콤하고 차가운 남자)’의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급박하게 돌아가는 정세와 대비되는 유령커플의 모습이 정말 인상 깊었다!’, ‘김종서-수양대군의 대립! 오금이 저릴 정도로 최고의 카리스마였다!’, ‘유령커플 너무 예쁘다. 두 사람 보고 있으면 아련 돋는다!’, ‘유령커플 로맨스에 내 가슴이 먹먹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내비쳤다.

 

<공주의 남자>의 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에는 혼란 속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유령커플’의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졌다. 다음 주 방송될 <공주의 남자> 7회에서는 수양대군과 김종서의 팽팽한 대립각이 절정을 이룬 가운데 승유와 세령의 사랑 또한 절정에 이를 예정”이라고 전해 <공주의 남자> 7회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문종의 죽음으로 ‘수양의 세상’이 도래하려는 찰나, 갑작스런 김종서(이순재 분)의 일격에 뒤통수를 맞은 수양대군(김영철 분)의 분노 서린 눈빛으로 극에 달한 두 사람의 갈등이 그려진 가운데, 마음을 어쩌지 못하여 세령을 찾아가 와락 안아 버린 승유와 세령의 모습으로 새로운 국면을 예고한 KBS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주의 남자, 수양 vs 김종서 대립 속 유령커플의 '격정 사랑' 시작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지난 4일(목) 방송에서 수도권 기준 18.2(AGB닐슨미디어리서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수도권 시청률 전체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KBS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가 수양대군과 김종서의 숨 막힐 듯 팽팽한 대립 가운데 승유(박시후 분)-세령(문채원 분)이 사랑을 확인하며 시청자들을 더욱 애타게 만들었다. 자료제공=모스컴퍼니 조선시대 정치적 격변 속 뜨거운 청춘들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리고 있는 <공주의 남자>는 어제 방송된 6회에서 김승유가 달콤하면서도 차가운 모습의 ‘달차남(달콤하고 차가운 남자)’으로 변신, 세령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쥐락펴락했다. 김승유는 세령과 운명적인 재회를 하고도 “다시는, 마주치지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