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하나부터 열까지 버릴 것 없는 ‘양파 같은 매력’으로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KBS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박시후의 ‘매너손’-‘매너발’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매너손'은 보통 여자를 배려해 신체 접촉을 최소화하려는 남자의 노력을 일컫는 말로 최근 남자 스타들의 ‘매너손’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런 트렌드에 걸맞게 <공주의 남자> 속 김승유(박시후 분) 또한 ‘매너손’과 ‘매너발’을 선보였는데, 기존 정의와는 다른 완조남(완벽한 조선남자) 김승유식 ‘매너손’과 ‘매너발’이 누리꾼 사이 큰 화제를 낳고 있는 것.

 

1312760256.jpg

자료제공=모스컴퍼니

 

지난 주 방송된 <공주의 남자> 6회에서 김승유는 경혜공주(홍수현 분)를 찾으러 말을 타고 출발 하려는 세령(문채원 분) 뒤에 올라타, 혹시라도 세령이 떨어질세라 세령의 허리를 휙 감싸 안고 달리는 ‘매너손’을 선보였다. 이어 함께 탄 나룻배가 기울어 어떤 사람이 세령 쪽으로 넘어지려하자 세령의 어깨를 순식간에 감싸 안는가 하면, 말을 타다 벗겨진 비단신을 세령의 발에 직접 신겨주는 등 차원이 다른 ‘매너손’을 선보였다.

또한 나룻배 안에서 대놓고 세령을 훑어보던 왈패 한 명이 세령의 옆자리에 앉으려는 순간, 발을 척하니 내밀어 막으며 왈패에게 ‘자리 값’을 내고 세령 옆에 앉는 태평한 얼굴의 승유는 새로운 ‘매너발’의 정의를 내리기도.

 

‘완조남’에서부터 ‘달조남(달콤한 조선남자)’까지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김승유. 그의 ‘매너손’-‘매너발’은 다소 터프해 보여도 ‘내 여자는 내가 지킨다’의 마음이 느껴지는 ‘진정한 매너’인 것이다.

시청자들은 ‘세령을 지키려는 승유의 진정한 매너손, 매너발!! 완전 멋져!’, ‘세령이 말 탈 때 승유가 뒤에서 허리 감싸준 그 장면! 완전 설렜다’, ‘조선 남자가 어쩜 저렇게 매력적일까? 매주 수, 목 밤은 ’승유 앓이‘로 잠 못 잔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승유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공주의 남자> 제작사인 KBS미디어 관계자는 “그동안 승유가 세령이를 배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면, 이번 주 방송되는 <공주의 남자> 7회에서는 이 더운 여름밤 시청자들이 잠 못 이룰 정도의 쫄깃한 유령(승유-세령)커플의 로맨스가 그려질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문종(정동환 분)의 죽음으로, 김종서(이순재 분)와 수양대군(김영철 분)의 대립이 폭발한 가운데 승유와 세령의 애틋함 가득한 ‘격정 포옹’이 그려지며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KBS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는 오는 수요일(10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주의 남자 박시후, 김승유식 매너손-매너발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하나부터 열까지 버릴 것 없는 ‘양파 같은 매력’으로 ‘여심(女心)’을 사로잡은 KBS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박시후의 ‘매너손’-‘매너발’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매너손'은 보통 여자를 배려해 신체 접촉을 최소화하려는 남자의 노력을 일컫는 말로 최근 남자 스타들의 ‘매너손’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런 트렌드에 걸맞게 <공주의 남자> 속 김승유(박시후 분) 또한 ‘매너손’과 ‘매너발’을 선보였는데, 기존 정의와는 다른 완조남(완벽한 조선남자) 김승유식 ‘매너손’과 ‘매너발’이 누리꾼 사이 큰 화제를 낳고 있는 것. 자료제공=모스컴퍼니 지난 주 방송된 <공주의 남자> 6회에서 김승유는 경혜공주(홍수현 분)를 찾...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