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2-Jul-25

닥터진 월간잡지 ‘궁중생활’ 화제

2012.07.25 11:41:04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닥터 진> 속 등장인물들의 스토리가 담긴 월간잡지 ‘궁중생활' 특별호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월간 ‘궁중생활’ 특별호의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인물은 다름아닌 <닥터 진>을 이끌어가는 네 명의 주역.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궁중생활’은 각각 네 명의 인물들의 스토리와 성격을 고스란히 담고있어 누리꾼들의 호기심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f921d96eb435fddd6bac697003924dce.jpg

[사진제공=인터넷 커뮤니티게시판]


‘월간 궁중생활’ 진혁(송승헌 분)편에서는 150년을 타임슬립한 부드러운 미소의 ‘내의원 진’의 정체성에 대한 궁금증을 되짚어본다.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속에서 하응(이범수 분)과 경탁(김재중 분)까지 진혁의 정체에 대한 의문점을 품고 있어 과연타임슬립의 비밀이 언제쯤 밝혀질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재중 편은 화려한 의복으로 ‘패셔니스타’라는 애칭까지 얻은 경탁의 패션을 집중분석, 김경탁의 반전극장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면에서는 병희(김응수 분)와 이하응세력의 이중첩자 노릇으로 반전캐릭터를 완벽소화한 이야기를 담는다.
 
조선최초 내의원이 되며 역사 속 최초 여의원의 꿈을 이룬 영래(박민영 분)아씨 편을 구독하면 애독자선물로 그녀가 가장 즐겨하는 머리핀과 각기병 치료에 효험이 있는 도넛등이 증정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사고 있다.

마지막으로 흥선군 이하응 편에서는 ‘조선의 풍운아’로 살아온 그가 대원군이 되기까지 인생역정 풀스토리의 내용을 담는다. 특히, 잡지 표지에 대원군이 된 이후에도 ‘나는 아직도 배가 고프다’는 흥선군의 야망이 고스란히 묻어나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기구독 신청합니다.”, “아 정말 재밌네요. ‘궁중생활’ 구독해서 영래아씨표 도넛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실제로 출간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고 말해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한편, 천주교인들을 탄압하라는 엄명을 내린 흥선대원군의 병인박해가 시작된 가운데, 이를 막기위한 진혁과의 갈등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닥터 진>은 매주 토, 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닥터진 월간잡지 ‘궁중생활’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닥터 진> 속 등장인물들의 스토리가 담긴 월간잡지 ‘궁중생활' 특별호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월간 ‘궁중생활’ 특별호의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인물은 다름아닌 <닥터 진>을 이끌어가는 네 명의 주역.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궁중생활’은 각각 네 명의 인물들의 스토리와 성격을 고스란히 담고있어 누리꾼들의 호기심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제공=인터넷 커뮤니티게시판] ‘월간 궁중생활’ 진혁(송승헌 분)편에서는 150년을 타임슬립한 부드러운 미소의 ‘내의원 진’의 정체성에 대한 궁금증을 되짚어본다.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속에서 하응(이범수 분)과 경탁(김재중 분)까지 진혁의 정체에 대한 의문점을 품고 있어 과연타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