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바야흐로 국내 거주 외국인의 수가 무려 120만 명이 넘는 시대가 왔다.
또한 주위에서는 외국인과 결혼한 가정을 흔히 볼 수가 있다. 이처럼 다문화사회가 이미 우리에게 가까이 와 있는 것이다.

 

다문화사회도 초기 동남아에서 동아시아(우즈베키스탄, 러시아, 등)에서 유럽, 아프리카,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에 이르기까지 정말 많은 나라의 외국인이 한국에 건너와 직업을 갖거나 결혼을 해서 정착을 하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다문화 사회를 맞아 KBS에서 추석특집으로 ‘글로벌 가족 李家네 며느리들’이라는 ‘리얼가상 버라이어티 시트콤’이 추석 당일 22일(수) 저녁 6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1285142588.jpg

추석특집 글로벌가족 李家네 며느리들 2010년 9월22일(목) 저녁 6시 사진=KBS 

 

아버지 이계인을 비롯 고모 송은이, 그리고 첫째 아들 지상렬, 둘째 아들 한민관, 셋째아들 최필립, 막내아들 동호(유키스)가 모두 추석을 맞아 외국인 예비 며느리를 데려와 아버님께 결혼허락을 받는 설정으로 꾸몄다.

 

외국인 며느리는 KBS ‘미녀들의 수다’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외국인을 중심으로 첫째 예비며느리에 따루살미넨(핀란드), 둘째 예비 며느리에 사유리, 셋째 예비 며느리에 브로닌(남아공), 그리고 막내 예비며느리에 사라(몽골)가 李家네 집 네형제의 커플이 되어 아버지 이계인으로부터 결혼허락을 받고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서 결국 아버지의 허락을 받는 것으로 진행이 되었다.

 

‘글로벌가족 李家네 며느리들’은 기존의 리얼버라이어티에 시트콤 형식을 합한 새로운 포맷을 도입해 진행이 되었다. 아버지 이계인 아래 고모 이은이(송은이), 첫째 이상렬(지상렬), 이민관(한민관), 이필립(최필립), 이동호(동호/유키스)가 한 가족이 되어 각자 캐릭터가 주어져서 시트콤 상황과 연기를 펼치고 아버지로 부터 결혼허락을 받기 위해 외국인 며느리와 아들들이 씨름, 밤따기, 송편빚기 등 다양한 미션를 펼치는 경우, 리얼상황으로 진행이 되어 시트콤과 리얼버라이어티가 자연스럽게 넘나들 수 있는 구성으로 진행이 되었다.

 

결혼이라는 주제로 외국인과의 만남을 통해 우리와 외국인이 갖고 있는 각각의 문화적 차이를 이해하고 소통이 될 수 있는 장을 마련한 새로운 형식의 추석특집 ‘글로벌 가족 李家네 며느리들’!!

 

2010년 9월22일(목) 저녁 6시부터 80분간 추석을 맞아 다문화 사회에 대한 의미를 뒤돌아볼 수 있는 시간,  글로벌가족 이가네 며느리들이 방송됩니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석특집> "글로벌가족 이가네 며느리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바야흐로 국내 거주 외국인의 수가 무려 120만 명이 넘는 시대가 왔다. 또한 주위에서는 외국인과 결혼한 가정을 흔히 볼 수가 있다. 이처럼 다문화사회가 이미 우리에게 가까이 와 있는 것이다. 다문화사회도 초기 동남아에서 동아시아(우즈베키스탄, 러시아, 등)에서 유럽, 아프리카,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에 이르기까지 정말 많은 나라의 외국인이 한국에 건너와 직업을 갖거나 결혼을 해서 정착을 하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다문화 사회를 맞아 KBS에서 추석특집으로 ‘글로벌 가족 李家네 며느리들’이라는 ‘리얼가상 버라이어티 시트콤’이 추석 당일 22일(수) 저녁 6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추석특집 글로벌가족 李家네 며느리들 2010년 9월22일(목) 저녁 6시 사진=KBS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