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2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드림하이2> (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미디어)가 최악의 돌+아이들과 최고의 아이돌 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로 돌아온 가운데, 강소라, 정진운에 이어 유소영+김지수가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로 전격 합류하며 화려한 시작을 예고했다.

 

2acde08eae82a0c991ea39926d030931.jpg

[사진제공=홀림&CJ미디어]

 

귀신의 목소리로 점을 치는 능력을 지녔다고 우기는 박순동 역에는 일일연속극 <우리집 여자들>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유소영이 캐스팅되었다. 순동은 음악으로 접신하며 얻은 정보로 끊임없이 해성(강소라)을 곤경에 빠트리는 <드림하이2> 최고의 엉뚱 캐릭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엉뚱하고 사랑스런 캐릭터 순동은 <드림하이2>의 맛깔스런 양념역할을 톡톡히 하게 될 것이다.

 

‘슈퍼스타K2’를 통해, 뛰어난 기타연주와 발군의 예능감으로 주목 받았던 김지수는 현대판 한량이자, 외모만 빼곤 모든 게 완벽한 기린예고의 음유시인 박홍주로 생애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놀라운 친화력과 넉살로 폭넓은 사교력을 자랑하는 홍주는 자신의 뛰어난 노래 실력에 비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코믹한 외모로 고민하는 캐릭터. 김지수는 평소 본인의 이미지와 딱 맞아 떨어지는 박홍주 역할을 통해,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예고하고 있다.

 

팀 배틀이라는 새로운 컨셉과 개성 강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공개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2012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드림하이2>. 강소라+정진운+유소영+김지수 등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은 기린예고로 전학 온 국내 최정상의 아이돌과의 지상최대의 드림배틀을 펼치며, 새로운 이야기와 퍼포먼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 겨울, 짜릿한 전율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할 오감만족 드라마 <드림하이2>는 2012년 1월 30일 KBS2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소영+김지수,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들’ 전격 합류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2012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드림하이2> (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미디어)가 최악의 돌+아이들과 최고의 아이돌 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로 돌아온 가운데, 강소라, 정진운에 이어 유소영+김지수가 기린예고 최악의 돌+아이로 전격 합류하며 화려한 시작을 예고했다. [사진제공=홀림&CJ미디어] 귀신의 목소리로 점을 치는 능력을 지녔다고 우기는 박순동 역에는 일일연속극 <우리집 여자들>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유소영이 캐스팅되었다. 순동은 음악으로 접신하며 얻은 정보로 끊임없이 해성(강소라)을 곤경에 빠트리는 <드림하이2> 최고의 엉뚱 캐릭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엉뚱하고 사랑스런 캐릭터 순동은 <드림하이2>의 맛깔스런 양념역할을...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