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팔색조 배우 김기방이 영화 ‘밤의 여왕’ (감독 김제영, 제작 아이비전) 마지막 촬영을 아쉬워하며 슬픔의 종영 셀카를 본인의 트위터(‏@kimkibang )에 남겼다.

영화 분장중인 김기방은 미용핀을 꽂고 슬픈표정을 지어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이에 김기방은 “오늘 벌써 마지막 촬영이네?? 허전해 허전해 ㅜㅜ 뭔가 할만한거 같으면 끝이네.. 항상이래..오늘 잘 하구와야지!! 그리울꺼야!!'밤의 여왕'종배야~~/ 마지막 종배ㅜㅜ 아쉬워 아쉬워 ㅜㅜ 마지막 기념으로 요즘 트랜드?인 가운데 5:5가르마~~ 슬퍼다ㅜㅜ” 라며 영화 마지막 촬영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c61ff58576f73ad34db5cc761a6ca548.jpg
[사진제공=김기방 트위터 ‏@kimkibang]

영화 '밤의 여왕'은 매사에 완벽을 추구하는 여자와 결혼한 남편이 아내의 과거를 의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배우 김기방이 맡은 역할은 남자주인공 영수(천정명 분)의 친구 종배로 한국대 컴퓨터공학과 동기로 현재 멀티방 사장이며, 매사건, 사고마다 히든카드 역할을 하며, 영수를 도와주는 조력자이다.

영화를 찍는 내내 김기방은 동료배우와 스탭들에게 “2013년 제2의 납득이의 탄생” 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유쾌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내이름은 김삼순’, '꽃 보다 남자',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뿌리 깊은 나무', '골든 타임' 등 나오는 배역마다 시청자들에게 크게 어필했던 존재감 400%의 달인배우 김기방!  얼마전 MBC 새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도 캐스팅 된 김기방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2013년 대한민국 국민의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방, 16차원 영화 종영 슬픔셀카에 누리꾼 ‘화들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팔색조 배우 김기방이 영화 ‘밤의 여왕’ (감독 김제영, 제작 아이비전) 마지막 촬영을 아쉬워하며 슬픔의 종영 셀카를 본인의 트위터(‏@kimkibang )에 남겼다. 영화 분장중인 김기방은 미용핀을 꽂고 슬픈표정을 지어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이에 김기방은 “오늘 벌써 마지막 촬영이네?? 허전해 허전해 ㅜㅜ 뭔가 할만한거 같으면 끝이네.. 항상이래..오늘 잘 하구와야지!! 그리울꺼야!!'밤의 여왕'종배야~~/ 마지막 종배ㅜㅜ 아쉬워 아쉬워 ㅜㅜ 마지막 기념으로 요즘 트랜드?인 가운데 5:5가르마~~ 슬퍼다ㅜㅜ” 라며 영화 마지막 촬영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사진제공=김기방 트위터 ‏@kimkibang] 영화 '밤의 여왕'은 매사에 완벽을 추구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