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새 일일드라마 「남자를 믿었네」(극본 주찬옥, 연출 이은규 최은경)의 첫 회부터 오래된 연인간의 사랑문제로 싸움과 화해를 반복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선사했던 티격태격 커플 김동욱, 홍수아가 끝내 결별을 했다.

 

지난 회 방송에서 현수(김동욱)와 현수 아버지(선우재덕)와의 첫 만남에 나타나지 않았던 정민(홍수아)이 선본 남과 결혼을 올리겠다고 선언한 것.

 

1299479846.jpg

남자를 믿었네 매주 월-금 저녁 8시 15분 자료제공=MBC 


몇 일째 연락이 없던 정민을 찾아간 현수는 차에서 선본 남과 함께 내리는 정민을 보게 되고, 전 남자친구였다는 정민의 말에 생각지도 않은 충격을 받는다.

술집에서 서로의 입장에 대해 본격적으로 이야기 하는 두 사람. 정민은 현수에게 결혼식장에서 자신을 데리고 나가달라고 말을 하지만 현수는 “야 인생이 그렇게 만만해? 내가 니 장식품이냐?”라며 감정을 폭발 시킨다.

 

한편, 일일드라마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남자를 믿었네」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헤어진 현수(김동욱)와 정민(홍수아)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관계로 전개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격태격, '김동욱 홍수아 커플' 끝내 결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MBC 새 일일드라마 「남자를 믿었네」(극본 주찬옥, 연출 이은규 최은경)의 첫 회부터 오래된 연인간의 사랑문제로 싸움과 화해를 반복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선사했던 티격태격 커플 김동욱, 홍수아가 끝내 결별을 했다. 지난 회 방송에서 현수(김동욱)와 현수 아버지(선우재덕)와의 첫 만남에 나타나지 않았던 정민(홍수아)이 선본 남과 결혼을 올리겠다고 선언한 것. 남자를 믿었네 매주 월-금 저녁 8시 15분 자료제공=MBC 몇 일째 연락이 없던 정민을 찾아간 현수는 차에서 선본 남과 함께 내리는 정민을 보게 되고, 전 남자친구였다는 정민의 말에 생각지도 않은 충격을 받는다. 술집에서 서로의 입장에 대해 본격적으로 이야기 하는 두 사람. 정민은 현수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