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 김원준이 ‘옥탑방 순수 허세남’ 증명샷을 공개했다. 

김원준은 25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0회 분에서 까치집 진 머리와 늘어진 추리닝을 입은 채 침대에서 막 일어난 듯 한 헝클어진 모습을 담아낸다. ‘1000에 30’이라는 코멘트로 시청자들에게 깨알웃음을 안겨줬던 ‘순수 허세남’의 옥탑방 생활을 전격 선보이는 셈이다.

43d27901530ca19c72a0d51c710d0dd4.jpg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극중 윤빈은 딸에게 꿀밤을 준 옥탑방 남자에게 항의하러 온 일숙(양정아)과의 대화를 통해 멈추지 않는 ‘스타병’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잠에서 막 깬 윤빈은 일숙에게 “내가 당당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나 그렇게 아무한테나 얼굴 막 함부로 보여주고 그럴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서 그래요! 돌아가세요!”라고 이야기하는 것. 그리고는 다급하게 도망가는 윤빈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연출될 예정이어서 또 한 번 폭소탄을 예고하고 있다.

이 장면은 지난 16일 KBS 별관 세트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김원준은 밝은 인사성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가하면, 스태프들이 소품의 위치를 바꿀 때마다 옆에서 함께 옮기며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따뜻한 감동을 배가시켰다. 특히 쉬는 시간마다 지친 스태프를 위해 귀엽고 깜찍한 표정을 연출,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는 후문.

무엇보다 김원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윤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김원준은 “ㅋㅋ윤빈씨 팬입니다!ㅇㅇ”라고 글을 올리며 자신 또한 윤빈의 팬임을 자처하는가 하면, 자신이 나온 드라마 속 장면을 캡처해 올려놓으며 관심을 표현하고 있는 것. 또한 팬들이 보내는 응원메시지에 일일이 답변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윤빈은 장수빌라의 옥탑방으로 새로 이사 온 왕년의 인기가수로 6회 첫 등장한 후 심상찮은 면모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000에 30’으로 임팩트 있는 첫 등장을 한데 이어 이사 온 첫 날부터 좁은 옥탑방에 어울리지 않는 그랜드 피아노를 가져와 파리지엔처럼 셀카를 찍는가 하면, 카드 영수증에 사인을 해 달라는 슈퍼 주인에게 자신의 사인지를 꺼내 사인을 남기는 등 ‘순수 허세남’의 면모를 펼쳐냈다.

시청자들은 게시판을 통해 “재밌어요. ‘넝굴당’의 깨알재미를 선사하는 윤빈의 대사 좀 늘려주세요. 얼굴 좀 더 보고 싶어요. 윤빈 보다가 남편이랑 둘이 킥킥대고 신나게 웃어봅니다. 사랑해요 윤빈”이라며 호응을 보내고 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김원준을 보면 콜라주가 생각난다. 종이 한 장을 반으로 접으면 양쪽이 똑같은 모양을 하는 것처럼 김원준과 윤빈의 관계도 마찬가지다. 캐릭터와 본인의 모습이 너무나 닮아 실질감이 돋보이기 때문에 드라마 몰입도가 높아진다”며 “매 번 촬영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김원준은 옆집 사는 이웃처럼 느껴진다.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방송에 고스란히 전달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드라마’ 등극을 위한 쾌속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정아-김원준, ‘혼비백산 소파 키스’ 2탄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헉! 과거 회상이 아니라 이번엔 진짜다. 진짜!” ‘넝쿨째 굴러온 당신’ 양정아와 김원준이 ‘혼비백산 소파 키스 2탄’을 그려낸다. 오는 1일 방송되는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55회에서는 일숙(양정아)과 윤빈(김원준)의 ‘소파 키스 2탄’이 방송된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극 중 일숙은 기획사 회의를 마치고 밖으로 나가려던 찰나 안으로 들어오던 윤빈과 몸이 부딪치면서 소파 위에 넘어지게 된다. 어색해하던 일숙이 일어나려고 하자 윤빈이 적극적으로 리드해 키스를 시도, 순식간에 초강력 키스를 나누게 된 것. 지난 48회에서 선보였던 ‘소파 키스 1탄’에 이어 두 번째 키스를 하게 된 두 사람은 더욱 야하...  
가수 김원준, ‘추억의 댄스’ 퍼레이드 펼친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김원준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화려한 ‘추억의 댄스’ 퍼레이드를 펼친다. 김원준은 KBS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순정 허세남' 윤빈 역을 맡아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상황. 김원준은 15일 방송될 16회 분에서 극중 윤빈의 두 번째 곡 ‘Don’t Stop The Music’에 맞춰 내레이터 모델들과 함께 댄스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극중 가수 윤빈의 노래로 소개될 ‘Don’t Stop The Music’은 김원준이 가사와 편곡에 직접 참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얼마 전 자신의 12년 전 미공개곡이었던 ‘Crazy’ 음원을 무료로 ‘넝굴당’에 선물하며 제작진을...  
개그맨 김준현 ‘넝쿨째 굴러온 당신’ 특별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누굴 돼지로 아~나!” 개그맨 김준현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특별출연한다. 김준현은 오는 4월 1일 방송될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2회 분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예능국PD 역할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윤빈 역의 김원준과 호흡을 맞춘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김준현은 극중 추억의 가수들이 경연하는 음악프로그램 ‘나만 가수다’의 연출을 맡은 예능국PD 역할을 맡았다. 왕년의 인기가수 윤빈(김원준)이 ‘나만 가수다’에 출연하고 싶은 마음에 방송국 주변을 서성이다, 햄버거를 먹고 있는 담당PD 김준현을 만나게 되는 것. 윤빈이 김준현에게 다가가 친한 척...  
가수 김원준, “1000에 30” 옥탑방 생활 전격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 김원준이 ‘옥탑방 순수 허세남’ 증명샷을 공개했다. 김원준은 25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0회 분에서 까치집 진 머리와 늘어진 추리닝을 입은 채 침대에서 막 일어난 듯 한 헝클어진 모습을 담아낸다. ‘1000에 30’이라는 코멘트로 시청자들에게 깨알웃음을 안겨줬던 ‘순수 허세남’의 옥탑방 생활을 전격 선보이는 셈이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무엇보다 극중 윤빈은 딸에게 꿀밤을 준 옥탑방 남자에게 항의하러 온 일숙(양정아)과의 대화를 통해 멈추지 않는 ‘스타병’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잠에서 막 깬 윤빈은 일숙에게 “내가 당당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나 그렇게 아무한테나...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