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밀당커플’ 김유미, 박민우의 아찔한 로맨스가 종지부를 찍을까?

극 중 이뤄질 듯 말 듯 밀고 당기는 연상연하 로맨스를 펼치며 보는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김유미(김선미 역), 박민우(최윤석 역)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김유미는 박민우에게 흔들리면서도 자신보다 어린 그의 발목을 잡을 수 없어 차갑게 밀어내기만 했다. 허나 지난 방송에서 “누나 옆에 서도 어울리는 남자 돼서 오겠다”며 파리 유학을 택한 박민우의 진심 어린 말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던 상황.

오늘(10일) 방송에서는 박민우가 김유미를 위한 홍길동이 되어 다시 한 번 그녀를 뒤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특히, 아닌 척 하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김유미의 모습은 박민우에게 점점 마음이 기울고 있음을 엿보이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 행보가 어떻게 진행되어 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자체발광 김유미의 동안 외모와 큰 키에 듬직한 비주얼이 매력적인 박민우는 역대 최고 연상연하 커플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아 왔던 터. 실제 촬영현장에서 김유미는 후배인 박민우를 든든하게 리드하는 등 두 사람은 보기만 해도 미소를 짓게 만드는 훈훈함을 뽐내며 촬영장을 유쾌하게 이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한 관계자는 “어쩔 수 없이 윤석(박민우 분)을 차갑게 내쳐야 했던 선미(김유미 분)이지만 깊은 외로움으로 늘 애정에 목말라 있는 그녀인 만큼 두 사람이 어떤 엔딩을 맞이하게 될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지난 방송에서는 엄태웅(오경수 역), 김성수(안도영 역), 박민우(최윤석 역) 세 남자의 매력이 폭발하며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잠 못 이루게 만들었다. 

밀당커플 김유미, 박민우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될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19회는 오늘(10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65e5086b67c53def9e30288f799f927c.jpg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미-박민우, 아찔한 연상연하 로맨스 종지부 찍을까?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밀당커플’ 김유미, 박민우의 아찔한 로맨스가 종지부를 찍을까? 극 중 이뤄질 듯 말 듯 밀고 당기는 연상연하 로맨스를 펼치며 보는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김유미(김선미 역), 박민우(최윤석 역)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김유미는 박민우에게 흔들리면서도 자신보다 어린 그의 발목을 잡을 수 없어 차갑게 밀어내기만 했다. 허나 지난 방송에서 “누나 옆에 서도 어울리는 남자 돼서 오겠다”며 파리 유학을 택한 박민우의 진심 어린 말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던 상황. 오늘(10일) 방송에서는 박민우가 김유미를 위한...  
우사수 김유미-박민우 밀당 러브라인 결말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에서 김유미와 박민우의 행보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박민우(최윤석 역)는 김유미(김선미 역) 하나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순정남으로 김유미는 완벽한 조건을 갖춘 남자와의 결혼을 꿈꾸는 골드미스로서 한 사람은 당기고 한 사람은 밀어내기만 하는 밀당 러브라인을 펼치며 극의 재미를 높여왔던 상황. 또한 김유미의 임신사실을 알고 떠나려는 박민우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두 사람은 멀어지는 듯 보였으나 지난 방송에서 김유미가 엄태웅(오경수 역)에게 그의 아이를 임신하지 않았음을 고백했던 터. 이에 김유미가 임...  
김유미-박민우 밀회 데이트 현장 포착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김유미와 박민우의 집안 데이트가 포착됐다. ‘네 이웃의 아내’ 후속으로 방송될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에서 화려한 골드미스로 돌아오는 김유미(김선미 역)가 박민우(최윤석 역)와 함께 밀회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 것. [사진제공=드라마 하우스, 커튼콜 제작단] 사진 속 김유미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차림새로 무장해제 된 모습이다. 극 중 언제나 격조있고 고고한 커리어우먼의 삶을 사는 그녀의 소탈한 일상생활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집에 들어와 청소는 물론 식사준비에 열심인 미청년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훤칠한 키에 꽃미소까지 겸비한 그는 2014 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