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누굴 돼지로 아~나!”

개그맨 김준현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특별출연한다.

김준현은 오는 4월 1일 방송될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2회 분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예능국PD 역할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윤빈 역의 김원준과 호흡을 맞춘다.

fdf7060100c4b5e1bb45f9913a33ad31.jpg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김준현은 극중 추억의 가수들이 경연하는 음악프로그램 ‘나만 가수다’의 연출을 맡은 예능국PD 역할을 맡았다. 왕년의 인기가수 윤빈(김원준)이 ‘나만 가수다’에 출연하고 싶은 마음에 방송국 주변을 서성이다, 햄버거를 먹고 있는 담당PD 김준현을 만나게 되는 것. 윤빈이 김준현에게 다가가 친한 척을 하지만, 오히려 김준현은 윤빈을 향해 “누굴 돼지로 아나~!”라고 호통을 치는 등 ‘순수 허세남’ 윤빈을 막 대하는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예능국 PD의 모습을 선보인다. 짧은 분량이지만, 임팩트 있는 연기로 드라마 속 깨알웃음을 선사할 예정.

촬영은 지난 20일 오전 7시 30분부터 KBS 드라마국에서 진행됐다. 김준현은 이른 아침 큰 햄버거를 두 개씩이나 먹으면서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연기 투혼을 펼쳤다. 보는 스태프들이 안쓰러워하자 “괜찮아요. 아침에 햄버거도 잘 먹고 짜장면도 잘 먹습니다”라고 농담을 던져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치고 난 김준현은 “제작발표회 때 사회를 맡은 것이 인연이 되어 평소에도 방송을 자주 시청하고 있다. 특별출연 제안을 받게 되서 반가웠다”며 “망설일 필요도 없이 당연히 하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특별 출연을 통해 정극 연기에 첫 도전한 김준현은 “연기가 쉬운 게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개그를 할 때는 관객들의 리액션이 바로바로 오기 때문에 분위기를 알 수 있는데 드라마 촬영은 웃음소리를 들을 수 없고 반응도 느낄 수 없었기 때문에 생각보다 어려웠다. 촬영을 마친 뒤 주변 사람들에게 반응을 물어봤는데 피디님과 주변사람들 모두 웃으면서 지켜봤다는 말에 그제야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며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함께 호흡을 맞춘 김원준에 대해서는 “어린 시절, 너무나 좋아하던 가수다. 그런 분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게 된 것이 신기하고 꿈만 같았다. 정말 영광이다”라며 오랜 팬임을 드러냈다.

한편, 시청률 36.3%를 기록하는 등 또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국민드라마의 위용을 이어가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콘 정명훈, 김준현-송영길 무더위 대처법 공개 '여름·지옥·여름·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KBS2 ‘개그콘서트’에서 “또하~”를 남발하는 까칠한 선배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정명훈이 개그콘서트 의 ‘몸무게’를 담당하고 있는 동료들의 무더위 대처법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정명훈이 “그들에게 4계절은 여름, 지옥, 여름 봄 이다”라는 글귀와 함께 페이스북에 올린 사진에는 ‘큰세계’ 에서 뚱뚱보 대결을 펼치고 있는 동료 개그맨 김준현과 송영길이 더위를 참지 못하고 에어컨 앞에 밀착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현재 8만건이 넘는 ‘좋아요’를 받은 이 게시물에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꽉차서 자리 없는듯”, “남일 같지가 않아서 슬프다”, “지방이 잘못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정명훈 페이스북]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수지, 뽀뽀남 김준현과 재회…뽀뽀사건 해명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뽀뽀 논란으로 세간을 뜨겁게 달궜던 수지와 김준현이 <청춘불패2>에서 재회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주 방송되는 <청춘불패2>에서 수지와 이영자, 붐, 효연은 <청춘민박>으로 휴가를 온 부산고 야구부 1학년 학생들과 함께 KBS 방송국 견학에 나섰다고 한다. 수지, 청춘불패2에서 김준현 재회 뽀뽀 사건 함께 입 열다 [사진제공=KBS] 그들은 KBS에서 방송 중인 프로그램들의 제작 현장을 찾아다니던 중, 개그콘서트 출연자들의 대기실에 들러 개그맨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때 견학 팀이 ‘네가지’ 코너 출연자들의 대기실에 들어가게 되자 수지와 김준현의 재회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는데. 개그콘서트에서의 뽀뽀 사건에 대해 입을 연 둘은 “절대 닿지 않았다.”고 해명...  
개그맨 김준현 ‘넝쿨째 굴러온 당신’ 특별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누굴 돼지로 아~나!” 개그맨 김준현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특별출연한다. 김준현은 오는 4월 1일 방송될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2회 분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예능국PD 역할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 90년대 반짝 인기가수 윤빈 역의 김원준과 호흡을 맞춘다.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김준현은 극중 추억의 가수들이 경연하는 음악프로그램 ‘나만 가수다’의 연출을 맡은 예능국PD 역할을 맡았다. 왕년의 인기가수 윤빈(김원준)이 ‘나만 가수다’에 출연하고 싶은 마음에 방송국 주변을 서성이다, 햄버거를 먹고 있는 담당PD 김준현을 만나게 되는 것. 윤빈이 김준현에게 다가가 친한 척...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