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1303785066.jpg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세아가 화기애애한 촬영장 직찍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화사한 봄기운을 전했다. 특히 MBC <당신 참 예쁘다>에서 씩씩하고 당찬 '고유랑'역을 맡아 출연 배우들과 찰떡 호흡을 과시하고 있는 윤세아와 극중 팽팽한 대립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치영' 김태훈과의 반전 절친샷이 눈길을 끄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벚꽃이 만발한 야외에서 촬영을 기다리며 활짝 핀 벚꽃을 귀에 꽂은 채 '나 홀로 벚꽃놀이'를 즐기는가 하면 촬영을 위해 깁스를 한 윤세아에게 장난치는 김태훈, 벤치에 앉아 서로의 어깨에 기대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 등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유랑과 치영의 천진난만하고 해맑은 매력이 담겨 있어 촬영장의 훈훈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1303785160.jpg

 

극중 유랑(윤세아)은 유부남 치영(김태훈)의 아이를 임신해 미혼모에 길을 선택하면서 치영(김태훈)과 만날 때 마다 티격태격 복잡한 관계이지만 실제로 두 사람은 <당신 참 예쁘다>를 통해 친해져 촬영장에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 '유(랑)치(영)커플'로 통한다는 후문이다.

또한 자연스러운 연기로 변신에 성공한 윤세아는 촬영 틈틈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촬영장을 둘러보며 동선을 익히기도 하고 상대 배우들과 대사를 맞춰보는 등 유랑 역할에 열의를 보이고 있는 것. 촬영 직후에도 꼼꼼히 모니터를 하며 남다른 의욕을 쏟아내 촬영장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한편 오늘(26일) 방송된 17회 에서 강수와 가족들 몰래 병원을 퇴원하는 유랑 모습이 전파를 타며 앞으로 유랑의 행보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만대 감독 VS 김태훈 ‘시청률의 제왕’서 한판 붙는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에로계의 거장 봉만대감독과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KBS W채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1등 우대 토크쇼<시청률의 제왕>에 출연,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입담 대결을 펼친다. 특히, 요즘 대세로 떠오른 봉만대 감독의 출연소식에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봉만대 감독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과 의외의 순수한 매력까지 겸비한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층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이미 예능프로그램에서 촌철살인 입담으로 검증 받은 김태훈과 봉만대 감독이 만났을 때 어떤 케미(chemistry)를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태훈은 “ 평소 봉감독님의 팬이였다” 며 봉만대 감독의 출연을...  
배우 김태훈, 순수한 첫사랑 연기로 ‘순정남’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태훈이 어제 방송된 MBC 드라마페스티벌 3회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연출 정지인ㅣ극본 이지영)의 주인공으로 출연, 김태훈만의 순정남 매력으로 잊고 있던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시청자들의 풋풋한 감성을 자극했다. MBC 드라마페스티벌은 경쟁력 있는 젊은 감독과 신인, 기성 작가의 만남을 통해 실험적인 10편의 드라마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MBC 단막극의 부활로 제작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연출 정지인ㅣ극본 이지영)는 그 중 세 번째 작품으로 평범한 중학교 교사 형구(김태훈)가 미국에서 전학 온 학생 조셉(노태엽)이 자신의 첫사랑 정신나(최정윤)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조셉을 방패 삼아 다시 한 번 첫 사랑...  
윤세아-김태훈, 반전 절친샷에 '유치커플'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윤세아가 화기애애한 촬영장 직찍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화사한 봄기운을 전했다. 특히 MBC <당신 참 예쁘다>에서 씩씩하고 당찬 '고유랑'역을 맡아 출연 배우들과 찰떡 호흡을 과시하고 있는 윤세아와 극중 팽팽한 대립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치영' 김태훈과의 반전 절친샷이 눈길을 끄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윤세아는 벚꽃이 만발한 야외에서 촬영을 기다리며 활짝 핀 벚꽃을 귀에 꽂은 채 '나 홀로 벚꽃놀이'를 즐기는가 하면 촬영을 위해 깁스를 한 윤세아에게 장난치는 김태훈, 벤치에 앉아 서로의 어깨에 기대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 등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유랑과 치영의 천진난만하고 해맑은 매력이 담겨 있어 촬영장의 훈훈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