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 시간 이후부터는 같이 흘러가자. 나랑! 행복할 꺼야. 약속할게”

‘신사의 품격’ 장동건이 김하늘을 향해 심장을 두근두근 거리게 만드는 로맨틱한 '폭풍 프러포즈'를 펼쳐내며 여심을 뒤흔들어놓았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1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 12회 분은 시청률 21.7%(AGB 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일요일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왕좌 독주 체제를 이어갔다.

8f315a3bf2f9e5aaedccfc17a54cc646.jpg
[사진=1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 12회 방송화면 캡쳐]

1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12회 분에서는 서이수(김하늘)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을 느끼게 된 김도진(장동건)이 서이수를 향해 달콤한 청혼을 건네는 장면이 담겨졌다.

극중 김도진과 서이수는 ‘짝사랑’에서 벗어나 서로에 대한 ‘진짜 사랑’을 시작하고 있는 상황. 김도진은 춘천 리조트현장으로 가는 길에 동의 없이 서이수를 데려갔고, 서이수는 황당해하면서도 춘천으로 내려가는 차 안에서 김도진과 티격태격 달달한 사랑싸움을 이어갔다. 그리고 서이수는 춘천 리조트 현장에서 늠름하게 브리핑하는 김도진의 모습을 자랑스럽게 바라보는 등 더욱 깊어만 가는 사랑의 감정을 드러냈다. 김도진과 서이수는 일정이 끝난 후 리조트 현장 부지를 함께 걸으면서 알콩달콩 행복한 데이트를 이어갔다.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운전을 하게 된 서이수는 어느새 잠이 든 도진이 집 앞에 도착해서도 일어나지 않자, 차에서 내려 바깥 유리 너머로 잠든 김도진의 얼굴을 다정스레 들여다봤던 상황. 이때 갑작스럽게 보조석 창문이 내려가고 천천히 눈을 뜬 김도진은 안전벨트를 풀고 두 팔을 조수석 창틀에 걸친 채, 턱을 괴고 서이수를 깊고 다정한 눈빛으로 쳐다봤다.

한참 동안 서이수를 응시하던 김도진은 “서이수, 나랑 살자. 같이 살자”며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건넸고, 서이수는 갑작스런 도진의 청혼에 충격을 받은 듯 눈만 깜빡거렸다. 김도진이 “2012년 7월 1일 현재시간 오후 9시 32분, 이 시간 이후부터 같이 흘러가자 나랑. 행복할 거야. 약속할게”라는 말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달달한 청혼을 해 서이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던 것. 김도진의 '불꽃 청혼'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초토화시켜버린 상황. 과연 서이수는 김도진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일지, 두 사람이 사랑을 이룰 수 있을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서이수를 향해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건넸던 김도진에게 폭발적인 응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 “아! 정말 세상에 김도진 같은 남자는 없는 건가요!! 그냥 바로 결혼해버리고 싶으다!” “저렇게 알콩달콩 연애하는 모습들은 나이와 상관없이 설레는 걸로~”, “유치해도, 오글거려도 부러운건 부러운거다. 김도진과 서이수 영원히 행복한 걸로~”, “도진이는 프러포즈하는데 왜 내가 눈물이...나 정말 '꽃도진' 때문에 미치겠어”라며 김도진의 프러포즈에 열광적인 지지를 쏟아냈다.

그런가하면 최윤(김민종)은 임메아리(윤진이)를 향한 가슴 아픈 애절한 '눈시울 로맨스'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극중 최윤은 절친 임태산(김수로)의 여동생 임메아리에게 흔들리고 있는 마음을 “죽도록 노력”하며 견뎌나가고 있는 상태. 최윤은 메아리가 함께 살고 있는 태산의 집에 첫사랑 김은희의 아들 콜린(이종현)이 머물게 되자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미 그전부터 메아리와 콜린이 만나는 장면을 종종 목격했기 때문. 임메아리가 콜린과 단 둘이 집에 있는 것이 마음에 걸렸던 최윤은 갑자기 임메아리에게 전화를 걸어 집으로 찾아갔고, 심지어 임메아리를 바래다준다며 집에서 데리고 나왔다. 사랑을 느끼고 있는 임메아리에게 다가설 수는 없지만, 어쩔 수 없이 돋아나는 질투심을 남몰래 드러낸 셈이다.

또한 최윤은 임메아리를 향해 사랑하지만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애끓는 모습, 귀엽고 사랑스러워 하는 눈빛으로 메아리를 바라보면서도 자신의 감정을 애써 숨기려는 절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최윤과 임메아리가 난관을 극복하고 사랑에 골인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늘 ‘러블리 윤리여신’ 16종 세트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신사의 품격’에서 눈부신 미소와 얼렁뚱땅 반전매력으로 대한민국 남심을 초토화 시켜버린 김하늘의 ‘러블리 윤리여신’ 16종 세트가 공개됐다. 김하늘은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에서 밝고 명랑하지만 단호한 성격을 가진 고등학교 윤리교사 서이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김수로에 대한 짝사랑을 청산한 김하늘은 온갖 어려움을 딛고 장동건과 뜨겁고 달달한 로맨스를 시작, 두 사람의 핑크빛 사랑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김하늘은 ‘러블리 윤리여신 16종 세트’를 통해 해맑은 미소와 남다른 카리스마로 교단에 서는 ‘윤리 여신’의 모습부터 장동건 앞...  
장동건-김하늘, 5단콤보 페인트칠 데이트 예고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진리커플’, 우리는 로맨스 데이트의 진리!” ‘신사의 품격’ 장동건과 김하늘이 깨소금 쏟아지는 ‘페인트칠 데이트’를 선보이며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전망이다. 장동건과 김하늘은 오는 22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 18회 분에서 '사심(私心)'을 폭발시키는 달달한 애정행각을 통해 불꽃 로맨스를 펼쳐낸다.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극 중 김도진(장동건)과 서이수(김하늘)는 서이수가 새로 이사 갈 집을 단장하기 위해 함께 페인트칠을 하게 된 상황. 두 사람은 두 손을 부여잡고 페인트를 섞는가 하면, 나란히 서서 페인트칠을 하고, 두 사람의 키를 넘어선 부분을 칠하기 위해 어부바 스킨십을 선보인다. 페인트칠로 ...  
신품 장동건, 김하늘에 “나랑 살자” 프러포즈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이 시간 이후부터는 같이 흘러가자. 나랑! 행복할 꺼야. 약속할게” ‘신사의 품격’ 장동건이 김하늘을 향해 심장을 두근두근 거리게 만드는 로맨틱한 '폭풍 프러포즈'를 펼쳐내며 여심을 뒤흔들어놓았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1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 12회 분은 시청률 21.7%(AGB 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일요일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왕좌 독주 체제를 이어갔다. [사진=1일 방송된 SBS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 12회 방송화면 캡쳐] 1일 방송된 ‘신사의 품격’ 12회 분에서는 서이수(김하늘)에 대한 진심어린 사랑을 느끼게 된 김도진(장동건)이 서이수를 향해 달콤...  
신품 김하늘, 하의실종 9등신 미인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짝반짝 ‘자체발광’!” ‘신사의 품격’ 김하늘이 늘씬늘씬한 ‘S라인’ 자태를 드러내며 ‘무결점 몸매’를 과시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하늘은 오는 23일 방송될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제작 화앤담픽처스, CJ E&M) 9회 분에서 아슬아슬한 하의실종 원피스와 핑크 스트랩 샌들로 숨겨졌던 ‘9등신 미인’ 자태를 드러내게 된다.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김하늘은 극 중 서이수의 직업인 고등학교 윤리 선생님과 어울리는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의상이나, 편안함을 주는 이지 캐주얼룩을 주로 보여 왔던 상황. 김하늘은 알록달록한 짧은 미니 원피스와 과감한 슈즈를 신은 채 지금까지 ‘윤리 여신’ 서이수의 이미지와는 180도 전혀...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