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혜옥이 오늘 저녁 7시 50분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연출 윤상호/ 극본 박은령/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화제다.

 

남해마을과 이태원을 중심으로 그려지는 TV조선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갑작스런 남편의 죽음으로 파산위기에 처하게 된 남해마을 세상물정 모르는 50대 주부 ‘고봉실 아줌마’의 ‘인생 2막’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그릴 드라마. 배우 김혜옥은 ‘고봉실’의 남편 ‘서준석’(최일화 분)을 흠모했던 서울 이태원 옷가게 미모의 여주인 ‘박원숙’역으로 처녀처럼 보인단 말에 온종일이 행복해지는 ‘꽃동안’ 아줌마를 맛깔나게 소화할 예정이다.

 

77cb0b3d03ec5e4d672ba70029fc62d9.jpg

[사진제공=그룹에이트]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호텔 수영장의 썬 베드에 앉아 햇빛을 즐기고 있는 김혜옥은 챙 넓은 흰색 비치모자와 오버사이즈 흰 선글라스, 화려한 패턴의 수영복 차림으로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특히 얼짱 각도로 요리조리 셀카를 찍어 젊은 감성을 보여준 김혜옥은 중년이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섹시한 쇄골과 목 라인, 탄력 있는 몸매로 현장에 있던 늘씬한 젊은 여성들을 압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런 김혜옥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젊은 사람들 못지 않은 몸매와 백옥 피부가 눈부시다. 자기관리가 철저한 배우인 듯”, “셀카 찍는 모습이 너무 소녀 같이 사랑스럽고 귀여우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김혜옥은 SBS 드라마 ‘나쁜 남자’에서 소름끼치는 악역 ‘신여사’역,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는 ‘김선아’의 친구 같은 엄마 ‘김순정’역 등 많은 작품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폭풍 존재감을 보여왔다. 특히 김혜옥은 MBC 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서 밸리댄스를 추는 장면으로 탄탄한 ‘명품 복근’을 공개한 바 있어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에서의 수영복 장면이 더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해숙을 비롯해 천호진, 김혜옥, 독고영재 등 국내 최고의 중견 배우들과 이승민, 김영준, 루나, 김규종 등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오늘 저녁 7시 50분에 ‘채널 19번’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수영복 자태를 뽐낸 배우 김혜옥의 모습은 오늘 방송되는 1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사수, 철부지 맘 김혜옥 vs 두 얼굴의 맘 임예진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혜옥, 임예진이 진정한 관록의 힘을 발휘하고 있다. JTBC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쏠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극과 극의 어머니로 분하고 있는 김혜옥(양순옥 역)과 임예진(권지현 시모 역)이 그 중심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극 중 유진(윤정완 역)의 어머니로 분한 김혜옥은 늘 사고만 치고 다니는 철부지 엄마이지만 힘들어하는 자식을 따뜻하게 감싸줄 줄 아는 따뜻한 모정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또한 임예진은 친절한 척 천사의 가면을 쓰고 있지만 뒤에서는 온갖 모욕적인 말로 며느리 최정윤(권지현 역)을 구박하는 모습으...  
김혜옥-루나-김규종, 경찰서에 간 사연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극본 박은령/ 연출 윤상호/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조합인 세 명의 배우 김혜옥, 루나, 김규종이 경찰서에 모인 장면이 포착,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에서 ‘고봉실’의 철부지 막내딸 ‘서인영’역의 루나와 잘생긴 완소 훈남 ‘니키’역의 김규종이 경찰서에 연행,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취조를 당하고 있는 가운데 ‘박원숙’역의 김혜옥이 범상치 않은 복장과 쎈(?) 아우라로 등장하여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것. [사진제공=그룹에이트] 이번 주 방송될 13부에서 연락을 받고 경찰서로 급히 나서려던 ‘원숙’(김혜옥 분)은 “아니야! 컨셉이 이게 아냐!”라고 하며 징...  
배우 김혜옥, ‘섹시&우아’ 수영복 자태 매력 뽐내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배우 김혜옥이 오늘 저녁 7시 50분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연출 윤상호/ 극본 박은령/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화제다. 남해마을과 이태원을 중심으로 그려지는 TV조선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갑작스런 남편의 죽음으로 파산위기에 처하게 된 남해마을 세상물정 모르는 50대 주부 ‘고봉실 아줌마’의 ‘인생 2막’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그릴 드라마. 배우 김혜옥은 ‘고봉실’의 남편 ‘서준석’(최일화 분)을 흠모했던 서울 이태원 옷가게 미모의 여주인 ‘박원숙’역으로 처녀처럼 보인단 말에 온종일이 행복해지는 ‘꽃동안’ 아줌마를 맛깔나게 소화할 예정이다.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