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꽃보다 누나> 이미연이 ‘착한 손’에 이어 ‘홍익인간’으로 화제다.

13일 방송 된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 3회에서는 이미연이 원활한 여행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풀가동, 선생님들의 심신보호(?)는 물론, 언니 김희애와 동생 이승기를 진심으로 위하며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익인간'이란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는 의미로 이미연의 다른 멤버들을 위한 이같은 희생과 배려를 의미한 것.

01.jpg
[사진제공=꿈아이엔지컴퍼니]


이날 .방송에서 이미연은 이승기와 '막내 라인'을 형성하며 선생님들과 언니, 이승기 사이에서 누구 한 명도 놓치지 않고 챙기고 보듬었다.

특히 윤여정, 김자옥과 막내 이승기 사이에서 중간자 역할을 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홍익인간'이었던 것.

항상 선생님들을 챙기면서도 힘들어 할 이승기를 보듬으며 함께 뛰고, 애써주었다.
선생님들 앞에서는 이승기를 위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이승기에게는 센스있는 조언으로 사태파악(?)을 하게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던 것. 

뿐만 아니라 그녀는 '짐(?)' 신세를 면치 못하며  곤란해 하는 이승기에게 위기의 순간마다 해결책을 내려주고 도움을 주어 일을 해결해 나갔다.


또한 이미연은 김희애에게 진심어린 '백 허그'를 하며 백마디 말보다 단 한번의 포옹으로 그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모두를 위한 그녀의 이같은 모습은 그야말로 <꽃보다 누나>의 누나가 아닌 '짐꾼'에 가까울 정도였던 것.

방송 내내 멤버 모두를 위해 고군분투 노력하며 '홍익인간'의 정신을 온몸으로 표현한 이미연에게 네티즌들은 "이미연, 이번 주도 역시 다정다감~" "항상 남들보다 빠르게 행동하고 챙기는 모습 멋져요~" "백허그 할 때 진짜 눈빛에서 따뜻함이 묻어났어요~" "큰누나처럼 막내 딸 처럼, 주위사람 챙기는 모습 완전 훈훈~!" 등의 반응을 보였다.

<꽃보다 누나>는 이미연, 김자옥, 김희애, 윤여정, 이승기가 함께하는 ‘배낭여행 프로젝트‘로 매주 금요일 10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꽃보다 누나 이미연, ‘폴더 몸매’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꽃보다 누나> 이미연의 ‘폴더 몸매’가 화제다.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서 이미연은 방송내내 줄곧 스트레칭과 체조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군살없는 볼륨감 몸매가 방송을 통해 드러나며 결국 ‘이미연 폴더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사진제공=꿈아이엔지컴퍼니] 2회 방송에서 이미연은 숙소에서 잠들기 전, 의자를 도구 삼아 스트레칭을 시작하며 몸매를 위한 긴장을 늦추지 않는 모습이 방송됐다. 4회에서는 윤여정 선생님을 위한 커피 제조 중에도 틈틈이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폴더 몸매’의 진수를 보여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5회에서는 기상 후 간단한 아침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 6회에서는 와인잔을 들고 스트레칭을 하는 모습을 선보여 ...  
이미연 ‘여신포스 무모정 사진’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꽃보다 누나> 이미연의 ‘여신포스 무모정 사진’이 화제다.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노천카페에 앉아있는 이미연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네 장의 사진은 그야말로 한 폭의 그림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이미연의 착한 눈빛과 환하게 미소짓고 있는 모습 등에서는 평온하고 서정적인 이미연의 모습을 느낄 수 있으며 원조 미인 이미연의 여신 포스가 그대로 담겨 있는 것. [사진제공=꿈아이엔지컴퍼니] 특히 네 장의 사진 모두 자연스럽게 촬영 한 것으로 모두 무보정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네티즌들은 “이미연 여신포스! 대단하네요”, “이미연의 우아하고 서정적인 매력이 물씬 풍겨요!”, “자연스러운 모습이라 더 예쁘고 좋아요!” 등의 반응을 ...  
‘꽃보다 누나’ 이미연, ‘홍익인간’으로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꽃보다 누나> 이미연이 ‘착한 손’에 이어 ‘홍익인간’으로 화제다. 13일 방송 된 tvN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 3회에서는 이미연이 원활한 여행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풀가동, 선생님들의 심신보호(?)는 물론, 언니 김희애와 동생 이승기를 진심으로 위하며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익인간'이란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는 의미로 이미연의 다른 멤버들을 위한 이같은 희생과 배려를 의미한 것. [사진제공=꿈아이엔지컴퍼니] 이날 .방송에서 이미연은 이승기와 '막내 라인'을 형성하며 선생님들과 언니, 이승기 사이에서 누구 한 명도 놓치지 않고 챙기고 보듬었다. 특히 윤여정, 김자옥과 막내 이승기 사이에서 중간자 역할을 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홍...  
‘꽃보다 누나’ 이미연, 간절한 소원 대체 뭐길래? file
[어니스트뉴스=온라인 뉴스팀] 이미연의 간절한 소원은 대체 무얼까? 지난 6일 방송된 tvN <꽃보다 누나>에서는 이미연이 간절한 소원을 비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방송 속에서 그녀는 네 명의 멤버들과 함께 터키의 ‘아야소피아 박물관’을 구경했다. 각종 장식물 등을 보며 구경을 바친 이미연은 아쉬운 듯 ‘소원 이루어지는 것은 없느냐’고 물었고, 제작진의 안내에 따라 박물관 내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기둥을 찾았다. 일명 ‘소원 기둥’은 기둥에 난 구멍에 엄지손가락을 집어넣고 손바닥을 360도 돌리면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것. [사진제공=꿈아이엔지컴퍼니] 이미연은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자신보다 먼저 소원을 비는 사람들을 지켜보며 성공 비법을 연구(?)했다. 결국 몇 번의 연습과 연구를 거듭...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