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장나라의 ‘나라짱 미공개 3종 세트’가 화제다.

장나라의 ‘나라짱 미공개 3종 세트’는 최근 ‘나라짱 닷컴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됐다. 장나라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많은 팬들에 의해 인터넷 포털사이트로 급속히 퍼져 나가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공식블로그에 올라온 장나라 사진은 다음 달 중국에서 발매되는 중국 정규앨범 ‘아이더뤼투(爱的旅途)’의 미공개 재킷 사진으로, 앨범 발매 전에 팬들에게 먼저 자신의 근황을 전하고 싶었던 장나라의 제안으로 공개됐다.

4794ea4805d9ac5439b437f97879d902.jpg
[사진제공=나라짱닷컴]

‘나라짱 미공개 3종 세트’에서 장나라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참아보려고 애쓰는 모습뿐 아니라, 그토록 바라던 사람과 재회하게 된 후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까지 자연스럽게 표현해내고 있다. 바라보고, 기다리고, 미소 짓고 있는 장나라의 3가지 표정만 보고도 이번 앨범 컨셉이 ‘사랑의 여정’ 이라는 것을 단번에 느낄 수 있다는 평가가 쏟아지고 있는 것.

장나라의 중국 정규앨범 재킷 사진 촬영은 이달 초 강원도 춘천 부근에서 진행됐다.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의 여정을 표현하고자 장나라는 부슬부슬 내리는 비를 맞아가면서도 감정에 몰입했고, 그 덕분에 빠른 시간에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평소 많은 인원이 동원되었던 앨범 재킷사진 촬영과는 달리, 소수의 스태프들과 함께 조용하고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간 상황. 자연스러움을 살리기 위해 촬영장소를 정해두지 않고 아름다운 풍경이 보이면 차에서 내려 즉석에서 사진을 찍으며 앨범 재킷 사진을 완성해나가는 등 ‘독특한 장나라표 아이디어’가 빛을 발했다는 귀띔이다.

네티즌들은 “미공개 컷도 이렇게 예쁜데… 공식앨범에 나오는 사진은 얼마나 예쁠까요? 다음 달이면 볼 수 있는거죠?”, “한국에서는 왜 공식앨범 발매 안해요 흑흑”, “나라짱! 느낌 있어요 이사진!”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그런가하면 장나라의 중국 정규앨범에는 장나라가 한국에서 발표했던 ‘너만 생각나’가 중국어 버전 ‘쯔썅치니’로 수록돼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장나라의 ‘너만 생각나’는 장나라가 주연을 맡은 중국 영화 <플라잉 위드 유>의 주제곡으로도 담겨진 상황. <플라잉 위드 유>의 감독 장리가 여자주인공의 주제곡을 찾던 중 장나라의 디지털 싱글곡인 ‘너만 생각나’를 영화 속에 녹여내 보자고 제안했고, 이로 인해 장나라의 애절한 목소리를 담은 한국어 버전 ‘너만 생각나’와 중국어 버전 ‘쯔썅치니’가 모두 영화에 사용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영화 <Flying with you(플라잉 위드 유)>에서 재벌가의 딸 허첸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장나라는 제 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시작되는 19일 남자주인공 임지령(란즈잉)-여배우 왕쯔즈와 함께 <플라잉 위드 유>를 대표해 레드카펫을 밟는다. 비경쟁부문 공식상영작으로 선정된 영화 <플라잉 위드 유(Flying with you)>는 21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상영되고, 영화 상영 첫째 날인 21일에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나라 ‘나라짱 미공개 3종 세트’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장나라의 ‘나라짱 미공개 3종 세트’가 화제다. 장나라의 ‘나라짱 미공개 3종 세트’는 최근 ‘나라짱 닷컴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됐다. 장나라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많은 팬들에 의해 인터넷 포털사이트로 급속히 퍼져 나가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공식블로그에 올라온 장나라 사진은 다음 달 중국에서 발매되는 중국 정규앨범 ‘아이더뤼투(爱的旅途)’의 미공개 재킷 사진으로, 앨범 발매 전에 팬들에게 먼저 자신의 근황을 전하고 싶었던 장나라의 제안으로 공개됐다. [사진제공=나라짱닷컴] ‘나라짱 미공개 3종 세트’에서 장나라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참아보려고 애쓰는 모습뿐 아니라, 그토록 바라던 사람과 재회하게 된 후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까지 자...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