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양희은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라디오 DJ로 특별 출연한다.

양희은은 14~15일 방송될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5회, 16회분에서 포근한 목소리의 라디오 DJ로 깜짝 등장한다.

극중 방송을 통해 탁월한 노래 솜씨를 선보여 왔던 순애(양희경)가 한 라디오 프로그램 노래자랑에 나가게 된 상황. 양희은은 순애가 도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DJ로 등장, 수줍은 듯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보이는 순애와의 대화를 진행한다. 특히 양희은은 순애에게 “목소리가 정말 청순하고 예쁘시네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역시 예상했던 대로 가녀리고 청순한 스타일이신가봐요”라고 전해 앞으로 진행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0480dc335df3bae9fcd4df56c369830a.jpg

[사진제공=로고스 필름]


양희은의 목소리 출연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순애로 출연 중인 친동생 양희경을 통해 이뤄졌다. 양희경은 촬영장에서 언니 양희은이 ‘넝굴당’의 열렬한 시청자임을 이야기했고, 이를 반가워한 제작진은 ‘자매가 출연한다면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라 생각해 양희은에게 출연을 부탁했던 것. 양희은 또한 흔쾌히 승낙하며 빠르게 카메오 출연이 성사됐다.

촬영은 4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고양어울림누리에서 진행됐다. 현재 라디오 DJ로 활동 중인 양희은은 익숙한 진행으로 빠르게 분위기를 연출했다. 미리 녹음됐던 동생 양희경의 목소리가 들려오자 반갑게 웃음을 짓기도 하는 등 연신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을 이끌어나갔다. 촬영을 지켜보던 한 스태프는 “보이는 라디오를 눈앞에서 보고 있는 것 같다”며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드라마 관계자는 “하루 만에 끝나는 촬영이 아니고 시간을 두고 계속해서 몇 번 더 촬영이 진행될 예정인데, 적극적이고 즐겁게 촬영에 임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 자매가 보여줄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관심 있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양희은은 앞으로 몇 회에 걸쳐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영화 <7급 공무원>에서는 목소리 출연을, 2009년 KBS드라마 <남자의 자격>에서는 홍콩갑부 역으로 카메오 출연을 한 경험이 있는 만큼 ‘넝굴당’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시청률 36.3% 자체 최고 기록으로 국민드라마의 위용을 이어가고 있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양희은, ‘넝쿨째굴러온당신’ DJ로 특별 출연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가수 양희은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라디오 DJ로 특별 출연한다. 양희은은 14~15일 방송될 KBS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 15회, 16회분에서 포근한 목소리의 라디오 DJ로 깜짝 등장한다. 극중 방송을 통해 탁월한 노래 솜씨를 선보여 왔던 순애(양희경)가 한 라디오 프로그램 노래자랑에 나가게 된 상황. 양희은은 순애가 도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DJ로 등장, 수줍은 듯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보이는 순애와의 대화를 진행한다. 특히 양희은은 순애에게 “목소리가 정말 청순하고 예쁘시네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역시 예상했던 대로 가녀리고 청순한 스타일이신가봐요”라고 전해 앞으로 진행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넝쿨째굴러온당신’ 첫 방송 시청률 22.3% 기록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국민 드라마 탄생 초읽기!” 김남주, 유준상의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 화려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5일 첫 방송된 KBS 새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극본 박지은/연출 김형석/제작 로고스 필름)이 시청률 22.3%(AGB닐슨 미디어,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보였다. 주말 밤 안방극장의 새로운 강자 탄생을 알리며 화끈한 신고식을 마친 셈. [25일 첫 방송된 KBS 새 주말연속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 1회 방송화면 캡쳐] 무엇보다 이날 첫 선을 보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김남주, 유준상, 윤여정, 강부자, 장용, 나영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베테랑 연기와 함께 박지은 작가 특유의 맛깔난 대사 퍼레이드가 환상의 앙상블을 펼쳐내며 극적 ...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