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남자의 자격 합창단의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과 함께 “오빠가 미안하다” 라는 곡으로 투페이스(2FACE) 그룹 활동을 하던 ‘중고신인’ 노기태가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노기태의 두 번째 싱글앨범 곡은 ‘못된 남자’로, 원투의 ‘못된 여자’ 작곡가인 똘아이박이 작곡해 못된 여자 시리즈의 답가라고 한다. 작곡가 똘아이박은 처음 곡 의뢰를 받았을 당시 노기태의 애절하면서 감성적인 목소리 때문에 이 같은 곡을 만들게 되었다고 했으며, 신인답지 않은 노기태의 실력이 ‘못된 남자’를 통해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고 했다.

 

1298013375.jpg

노기태 두 번째 싱글앨범 ‘못된 남자’ 발표

 

‘못된 남자’는 노기태와 절친인 힙합가수 H-유진과 함께 녹음해 더욱 화제가 되었으며, 앞으로 노기태는 각종 가요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러나 ‘못된 남자’ 뮤직비디오는 공중파 심의불가판정을 받는 악재도 함께 만났다. ‘못된 남자’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여욱환이 최근 음주뺑소니 사고로 물의를 일으켜 공중파에서 심의불가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여욱환은 지난달 11일 새벽 음주운전 사고 후 도주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뒤 경찰서에서 난동을 피워 물의를 일으켰으며 “어리석은 제 모습이 부끄러워 고개를 들 수가 없습니다. 다시는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않도록 제 자신을 더욱 채찍질 하겠습니다”라며 공식 사과한 바 있다.

 

노기태의 소속사 크레이지 사운드 측은 “이미 작년 10월경에 촬영을 마친 것이고 음원도 2월 중순경 유통하기로 협의가 되어 있는 상황이라 어쩔 수 없이 출시하게 됐다.”며“많은 네티즌들이 매 싱글앨범 발매 시기 때마다 큰 호응을 보여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관심 보여주신 만큼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 케이블방송뿐만 아니라 공중파 방송에도 출연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어니스트뉴스 honest-news@kakao.com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기태, 두 번째 싱글앨범 ‘못된남자’ 발표…뮤비는 심의불가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남자의 자격 합창단의 노래하는 파이터 서두원과 함께 “오빠가 미안하다” 라는 곡으로 투페이스(2FACE) 그룹 활동을 하던 ‘중고신인’ 노기태가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노기태의 두 번째 싱글앨범 곡은 ‘못된 남자’로, 원투의 ‘못된 여자’ 작곡가인 똘아이박이 작곡해 못된 여자 시리즈의 답가라고 한다. 작곡가 똘아이박은 처음 곡 의뢰를 받았을 당시 노기태의 애절하면서 감성적인 목소리 때문에 이 같은 곡을 만들게 되었다고 했으며, 신인답지 않은 노기태의 실력이 ‘못된 남자’를 통해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고 했다. 노기태 두 번째 싱글앨범 ‘못된 남자’ 발표 ‘못된 남자’는 노기태와 절친인 힙합가수 H-유진과 함께 녹음해 더욱 화제가 되었으...  
2인조 남성그룹 2FACE(투페이스) 실시간 검색어 1위, 연일 화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격투기 챔피언과 중고신인으로 구성된 2인조 남성그룹 2FACE(투페이스)가 각종 음원사이트는 물론 다음,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며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서두원과 노기태로 구성된 2FACE는 타이틀곡 ‘오빠가 미안하다’로 그룹 결성부터 음원유출사고, 티저공개, 음원공개까지 전부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2FACE의 ‘오빠가 미안하다’는 2008년 앨비스라는 가수가 부른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분위기 있는 서두원의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노기태의 가창력이 만나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 곡이다. 격투기 챔피언의 거친 이미지와는 상반된 부드러운 멜로디...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