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배우 원빈의 뉴질랜드 현지 ‘TV CF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아웃도어브랜드 K2의 전속모델로 활약중인 원빈은 스틸컷을 통해 영화 ‘아저씨’에서 보여준 강렬한 액션 장면을 연상케 할 만큼 강인한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3f7cd512d91e3c527d6423cb9cab5985.jpg

[사진제공=K2코리아]


이번 광고 촬영이 진행된 마운틴 쿡(Mt.Cook)은 ‘구름을 뚫은 산’이라는 뜻을 가진 곳으로 뉴질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도 유명하다. 원빈은 고산 증세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험준한 산 위를 뛰고 넘어지며 구르기를 반복,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최상의 기능을 발휘하는 테크니컬 아웃도어의 컨셉을 완벽히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무엇보다 원빈은 땀이 흐를 정도로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매번 영상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새로운 표정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한편,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지친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성숙한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K2 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는 “원빈이 지닌 남성미와 강인한 표정 연기가 아웃도어 특유의 기술력을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며 “이번 CF를 통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K2만의 차별화된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원빈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K2의 TV CF는 오는 3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표 꽃미남 ‘원빈’ CF 촬영 현장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배우 원빈의 뉴질랜드 현지 ‘TV CF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아웃도어브랜드 K2의 전속모델로 활약중인 원빈은 스틸컷을 통해 영화 ‘아저씨’에서 보여준 강렬한 액션 장면을 연상케 할 만큼 강인한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제공=K2코리아] 이번 광고 촬영이 진행된 마운틴 쿡(Mt.Cook)은 ‘구름을 뚫은 산’이라는 뜻을 가진 곳으로 뉴질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도 유명하다. 원빈은 고산 증세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험준한 산 위를 뛰고 넘어지며 구르기를 반복,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최상의 기능을 발휘하는 테크니컬 아웃도어의 컨셉을 완벽히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무엇보다 원빈은 땀이 흐를 정도로 힘든 촬영에도 불...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