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둘이 합쳐 200kg을 웃도는 실력파그룹 투빅(2BIC)이 햄버거로 글로벌한 먹방을 과시했다.

투빅은 오늘(15일)일 정오에 공개되는 정규앨범 타이틀곡 <Bye Bye Love> 뮤직비디오에서 큼직한 햄버거를 순식간에 폭풍흡입하며 먹방계의 지존으로 떠올랐다.

1집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투빅은 최근 열흘 동안 미국 LA로 배낭여행을 다녀왔다. 멤버 단둘이 떠난 배낭여행에 촬영팀이 합류하여 대본 없이 꾸밈없는 투빅의 일상을 여과 없이 촬영해 리얼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것이다.

특히 투빅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투빅’이란 그룹명에 걸맞게 큰 햄버거를 맛있게 먹으며 먹방 지존으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6f90283de2dba3782e4b29988d649d1a.jpg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실제 투빅은 미국 현지 패스트푸트점의 메뉴 가운데 가장 큰 버거인 ‘더블더블버거’를 먹은 뒤에도 부족함을 느껴 또 다시 메뉴에도 없는 아주 특별한 버거인 ‘트리플트리플버거’를 추가 주문해 순식간에 먹었다는 후문이다.

트리플트리플버거는 미국에서도 메뉴판에 명시되어 있지 않지만 큰 버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햄버거 패티 3장이 들어가 있는 특별 버거로 알려졌다.

이처럼 투빅의 글로벌한 먹방 뮤직비디오 <Bye Bye Love>는 오늘(15일) 정오에 첫 공개된다.

한편, 데뷔 1년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표한 투빅은 15일 KBS<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한다.

투빅의 타이틀곡 <Bye Bye Love>는 지금까지 국내에 없었던 짙은 R&B장르로 투빅 본연의 뿌리라 할 수 있는 흑인음악이다. 투빅만이 가능한 폭발적인 가창력과 유니크한 애드립이 대중의 귀를 사로잡으며, 다소 느린 템포이지만 강한 리듬과 섹션으로 화려한 그루브를 감상할 수 있는 노래이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빅(2BIC) 햄버거 패티 3겹 기본 ‘먹방지존’ 등극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둘이 합쳐 200kg을 웃도는 실력파그룹 투빅(2BIC)이 햄버거로 글로벌한 먹방을 과시했다. 투빅은 오늘(15일)일 정오에 공개되는 정규앨범 타이틀곡 <Bye Bye Love> 뮤직비디오에서 큼직한 햄버거를 순식간에 폭풍흡입하며 먹방계의 지존으로 떠올랐다. 1집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투빅은 최근 열흘 동안 미국 LA로 배낭여행을 다녀왔다. 멤버 단둘이 떠난 배낭여행에 촬영팀이 합류하여 대본 없이 꾸밈없는 투빅의 일상을 여과 없이 촬영해 리얼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것이다. 특히 투빅은 뮤직비디오 속에서 ‘투빅’이란 그룹명에 걸맞게 큰 햄버거를 맛있게 먹으며 먹방 지존으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실제 투빅은 미국 현지 패스트푸트점의 메뉴 가운...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