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2012-Apr-24

더킹 투하츠 OST Part3 25일 공개

2012.04.24 15:39:24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절제와 폭발로 드라마틱한 감정을 표현해 낸 태연이 부른 <미치게 보고 싶은>, 애틋하고 진한 감성으로 만들어진 케이윌의 <사랑이 운다>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더킹 투하츠>OST가 음원발매 이후 4주 연속 OST부문 1,2위를 지키며 ‘킹’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것. 드라마가 진행 될수록 극 중 김항아(하지원 분), 이재하(이승기 분)의 깊어가는 감정에 OST가 절묘하게 녹여나면서 감정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미치게 보고 싶은>, <사랑이 운다>에 이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MBC 수목 미니시리즈 <더킹 투하츠>OST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30ac66f101208fc969406ca4a1f17af6.jpg

[사진제공=DRM미디어]


<더킹 투하츠>OST Part.3의 타이틀곡으로는 극중 재신(이윤지 분)이 불렀던 <처음사랑>이 수록됐다. <처음사랑>은 서울 야경과 별똥별이 떨어지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노래하는 이재신과 감히 바라 봐선 안 되지만 이끌리듯 바라보는 설렘이 담긴 은시경의 모습이 보여지며, 자유로운 영혼의 사랑스러운 공주 이재신과 원칙주의 바른생활사나이 군위대장 은시경의 러브라인을 예고케 했던 ‘별똥별 데이트씬’에서 이윤지가 불렀던 곡. 이윤지, 조정석의 연기에 처음 사랑을 하는 연인의 설렘과 두근거림이 담긴 노랫말이 더해져 보는 사람들마저 설레게 만들었던 예쁜 곡이다. 방송 이후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OST 요청이 끊이지 않았을 만큼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처음사랑>은 청명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와 맘을 두드렸던 이윤지의 목소리로 고스란히 담겨있어 싱그러움과 설렘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처음사랑> 외에도 신나고 강렬한 에너지를 내뿜는 <내 맘대로 살꺼야>가 수록, Part3에는 발라드에서 ROCK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이 담겨있다. <내 맘대로 살꺼야>는 극중에서 이윤지가 레이디가가를 능가하는 모습으로 등장하며 슈퍼키드와 함께 선보였었다. 자유롭고 직설적인 가사처럼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도록 통쾌하고 한 판 놀고 싶어질 만큼 신나는 곡으로 슈퍼키드 특유의 개구지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선보인다.

예고편에서 방송 된 것만으로도 드라마 방송 전부터 관심이 높았던 <더킹 투하츠>의 오프닝곡이 성원에 힘입어 공개된다. <패션 70‘s>, <해신>, <대조영>,<로비스트>,<베토벤바이러스>,<바람의 나라>,<인순이는 예쁘다>,<영광의 재인> 등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인 이필호 음악 감독의 작품으로 긴장감과 사람을 끌어들이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최고의 세션과 함께 기존에 만연해 있는 OST와는 차별화된 음악성과 퀄리티 높은 OST를 예고한다.

OST계의 샛별로 떠오른 제이민(J-Min)도 서정적인 발라드의 러브테마곡 <말 못하죠>를 통해 <더킹 투하츠>OST Part3에 참여했다. 제이민(J-Min)은‘난폭한 로맨스’,‘무신’의 OST를 부르며 청아한 목소리와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SM의 신예다. 그녀의 목소리로 탄생한 <말 못하죠>의 애틋하고 서정적인 감성을 기대해도 좋다.

다양한 색깔의 음악과 드라마 속에 품고 있던 보석 같은 음원이 담긴 <더킹 투하츠>OST Part.3는 오는 25일 수요일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킹투하츠 오리지널사운드트랙 온라인 선발매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남한의 국왕과 북한 특수부대 출신 여자장교의 판타지 같은 사랑이야기 MBC 수,목 미니시리즈 <더킹 투하츠 (연출 이재규, 극본 홍진아)>의 Original Sound Track이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온라인으로 선발매된다. OST제작사인 DRM미디어와 김종학프로덕션은 <패션 70‘s>, <해신>, <베토벤바이러스> ,<영광의 재인> 등의 OST를 맡았던 이필호 음악감독과 손잡고 음악성과 퀄리티 높은 <더킹 투하츠>의 OST를 선사한다. [사진=어니스트뉴스DB] 이필호 음악감독과 3년 6개월 만의 약속을 지켜 내며 최고의 가창력과 최고의 의리를 보여준 소녀시대 태연은 절제와 폭발로 드라마틱한 감정을 표현해 낸 <미치게 보고싶은>으로 공개 이후 6주 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키며 명실상부 OST퀸의 자...  
더킹 투하츠 OST Part4 ‘오직 너만을’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자유로운 영혼의 재신공주와 재미없고 답답한 근위대장의 멜로라인이 급물살을 타면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러브테마 <오직 너만을>이 공개 된다. 사람들의 시선, 품위 따위 신경 쓰지 않는 이윤지와 전혀 다른 성격으로 눈치 제로, 유머 제로에 판에 박힌 바른 생활 사나이 조정석의 ‘별똥별 데이트’ 장면에서 이윤지가 부른 <처음 사랑>이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데 이어, 설레는 감정이 듬뿍 담긴 <처음 사랑> 음원이 25일 공개 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DRM미디어] 이번에 공개되는 <오직 그대만>은 괴한의 습격을 당한 직후 곁을 지키며 감정이 깊어지고 있는 이윤지와 조정석의 사랑을 대변하는 러브테마곡. 답답하리만치 솔직한 은시...  
더킹 투하츠 OST Part3 25일 공개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절제와 폭발로 드라마틱한 감정을 표현해 낸 태연이 부른 <미치게 보고 싶은>, 애틋하고 진한 감성으로 만들어진 케이윌의 <사랑이 운다>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더킹 투하츠>OST가 음원발매 이후 4주 연속 OST부문 1,2위를 지키며 ‘킹’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것. 드라마가 진행 될수록 극 중 김항아(하지원 분), 이재하(이승기 분)의 깊어가는 감정에 OST가 절묘하게 녹여나면서 감정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미치게 보고 싶은>, <사랑이 운다>에 이어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MBC 수목 미니시리즈 <더킹 투하츠>OST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진제공=DRM미디어] <더킹 투하츠>OST Part.3의 타이틀곡으로는 극중 재신(이윤지 분)이 불렀던 <처음사랑>이 수록...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