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 입니다.

어니스트뉴스, 뉴스기사검증위원회(M)

TV/연예뉴스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위대한 탄생]이 배출한 스타 데이비드 오 - 권리세 커플이 [우리 결혼했어요]의 첫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두 사람은 [세바퀴]에서 노지훈에 의해 '데이비드 오가 권리세에게 평소 호감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해 화제가 되었다.

 

강남 모처에 있는 카페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결혼을 결정하기 전, '예비 신랑', '예비 신부'로서 서로를 조금 더 깊숙이 알아가는 탐색전을 펼쳤고 그와 함께 권리세에 대한 데이비드 오의 짝사랑이 진심일지, 아닐지가 그대로 드러났다고 한다.

 

1308191377.jpg

우결, 데이비드 오-권리세 '우리 결혼해도 될까요?'        자료제공=MBC 

 

이 날,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는 그동안의 방송을 통해 전혀 보여줄 수 없었던 의외의 모습도 보여 그들의 색다른 매력도 볼 수 있는 거라는 후문이다.

 

과연 두 사람이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부부로서 새 출발을 할 수 있을지, 21살 동갑내기 청춘남녀의 첫 만남에 어떤 일들이 있었을지는 6월 18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어니스트뉴스 web@honestnews.co.kr
저작권자 ⓒ HNN 어니스트뉴스 (www.Hones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결, 데이비드 오-권리세 '우리 결혼해도 될까요?' file
[어니스트뉴스=손시훈기자] [위대한 탄생]이 배출한 스타 데이비드 오 - 권리세 커플이 [우리 결혼했어요]의 첫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두 사람은 [세바퀴]에서 노지훈에 의해 '데이비드 오가 권리세에게 평소 호감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해 화제가 되었다. 강남 모처에 있는 카페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결혼을 결정하기 전, '예비 신랑', '예비 신부'로서 서로를 조금 더 깊숙이 알아가는 탐색전을 펼쳤고 그와 함께 권리세에 대한 데이비드 오의 짝사랑이 진심일지, 아닐지가 그대로 드러났다고 한다. 우결, 데이비드 오-권리세 '우리 결혼해도 될까요?' 자료제공=MBC 이 날,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는 그동안의 방송을 통해 전혀 보여줄 수 없었던 의외의 모습도 보여 그들의 색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